제주관광공사, 온라인면세점 1주년 이벤트 풍성
[매일일보 유원상 기자] 제주관광공사(이하 공사) 온라인면세점은 14일 개점 1주년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공사 온라인면세점(www.jejudfs.com)은 개점 1주년 기념 고객감사 이벤트로 20일까지 행사기간 동안 모든 구매고객에게 마스크팩(2매)을 증정하고, 금액대별 다양한 선물(9만원 이상 구매고객에게 5천원 추가 할인쿠폰, 19만원 이상 구매고객에게 1만원 할인쿠폰과 제주차 세트)을 증정하고 있다.
온라인면세점은 이와 함께 러시아 소치 동계올림픽에 참가하는 대한민국 선수들을 응원하기 위해 온라인상 응원 댓글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응원 댓글 이벤트 참여자 중 100명에게 유명 커피숍 이용 모바일 쿠폰을 3월 초 추첨을 통해 증정할 예정이다.
공사는 지난 해 2월 개점한 공사 온라인면세점은 중문에 위치한 내국인 면세점의 공간적 제약을 극복함과 동시에 제주방문 관광객의 편리한 쇼핑환경을 조성하는데 많은 기여했다고 밝혔다.
공사 온라인면세점은 인터넷과 모바일을 이용하여 면세쇼핑을 위해 고객이 매장을 직접 방문하지 않아도 제주여행의 큰 혜택인 면세상품을 쉽게 구매할 수 있다는 점으로 지난 1년간 많은 관심을 받아왔다.
만 19세 이상 제주에서 국내로 공항과 항만을 이용해서 출도하는 누구나 이용할 수 있으며, 인터넷과 모바일에서 간단한 회원가입 후 미화 400불 한도에서 1년에 6회까지 구매할 수 있다.
공사는 2009년 3월, 서귀포시 중문관광단지 제주국제컨벤션센터 1층 대형매장에 이어 지난 해 온라인면세점과 모바일면세점 성산포항 면세점을 추가 개점하며 면세쇼핑 영역을 확대, 고객들에게 편리한 면세쇼핑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