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서출판 봄날 『대한민국 0.1%만이 알고 있는 부의 비밀, ASPL』2월중 출간
- 금융기관 전문가가 추천하는 2024년 부동산 투자자 필독서
매일일보 = 김종혁 기자 | 도서출판 봄날이 신간 도서 『대한민국 0.1%만이 알고 있는 부의 비밀, ASPL』을 2월 중 출간한다고 밝혔다.이 책은 부동산 투자의 기본 원칙부터 실전 전략까지 담은 ASPL 투자의 필독서로 주목받고 있다.
불확실성의 시대에 안정적인 수익을 올리는 방법에 대한 비밀이 담긴 이 책은 소수의 자산가들만이 암암리에 알고 있던 투자 전략을 상세히 공개한다.
이 책을 통해 독자들은 불확실한 시장에서도 안정적인 수익을 창출할 수 있는 ASPL 투자 방법의 기초부터 실전 사례까지 구체적으로 방법을 안내받을 수 있어 부동산, 채권, 경매, 공매, NPL 등 재테크에 관심 있는 사람들에게 필독서로 권장된다.
『대한민국 0.1%만이 알고 있는 부의 비밀, ASPL’은 △ASPL 투자의 기본 원칙 △ASPL을 이용한 투자의 다양한 전략 △ASPL 투자 실전 사례 등의 내용으로 구성돼 투자 금액의 크기에 관계없이 누구나 즉시 시작할 수 있으며, 투자 시점부터 현금흐름이 발생하는 새로운 투자의 방향을 제시해 원금을 잃지 않는 투자를 추구하는 사람들에게 매력적인 내용으로 다가간다.
‘대한민국 0.1%만이 알고 있는 부의 비밀, ASPL』은 부동산 투자의 새로운 지평을 열며, 안정적인 수익을 추구하는 투자자들에게 필수적인 정보를 제공한다. 저자는 이 책을 통해 “부동산 투자에 대한 지식을 넓히고 안정적인 수익을 창출할 수 있는 길을 모색해보길 권장한다”고 밝혔다.
도서출판 봄날은 에이엘이의 출판 브랜드다.
에이엘이의 출판 브랜드 도서출판 봄날은 다양한 주제와 장르를 아우르는 출판사로 소설, 에세이, 여행기, 자기계발, 재테크, 자서전, 회고록, 노하우, 심리상담, 역사, 교육, 아동도서, 동화책, 그림책, 원서번역 등 다양한 분야의 원고를 환영한다. 작가 여러분의 독특한 시각과 창의력을 펼칠 수 있도록 지원한다. 봄날은 2015년 창립됐으며, 본사는 서울 영등포구에 위치하고 있다. 봄날의 비전은 독자들에게 새로운 경험과 지식을 제공하며, 문화와 지식의 공유를 통해 사회적 가치를 창출하는 것이다. 현재 봄날은 규모적으로 지속적인 성장을 거듭해 출판계에서 주목받는 출판사로 성장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