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헤븐 리조트, 리테일 미디어 커머스 프리즘과 프로모션 전개
특급호텔 전문 프로그램 ‘체크인 라이브’를 통한 프로모션 얼리 체크인, 레이트 체크아웃, 웰니스 프로그램 등 단독 혜택 구성
2025-03-08 이용 기자
매일일보 = 이용 기자 | 안산시 대부도에 위치한 더헤븐 리조트는 특급호텔 전문 프로그램인 프리즘의 리테일 미디어 커머스 '체크인(Check In) 라이브'를 통해 오는 12일 오후 8시 다양한 혜택으로 구성된 라이브 프로모션을 선보인다고 8일 밝혔다.
프리즘을 통해서만 새롭게 공개되는 더헤븐 리조트의 ‘올인클루시브 패키지’는 골프코스를 바라보며 즐기는 아메리칸 브렉퍼스트와 인 룸 다이닝과 디저트까지 포함한다. 또 스위트 객실을 기존 가격보다 절반 가량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가 가능하다. 요가, 플라워, 베이킹 세가지 클래스와 핑크 빛 노을을 마주하며 골프코스를 누비는 선셋 카트투어 중 한가지를 택할 수 있는 웰리스 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 또한, 3코스 27홀 어디서나 바다와 마주한 씨서라우드 더헤븐 컨트리클럽에서의 골프를 함께 즐길 수 있는 ‘18홀 라운딩 패키지’도 한정 판매한다. 해당 패키지 상품을 통해 라운딩 후, 스위트 룸에서 머물면서 인 룸 다이닝과 조식을 이용할 수 있다. 라이브 방송에서만 누릴 수 있는 혜택도 제공된다. 이번 라이브 프로모션에서는 룸 업그레이드 혜택을 담은 상품도 제공할 뿐만 아니라 일반에는 판매하지 않은 슈퍼 펜트하우스에서의 객실 상품 상한가 경매 등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이 밖에도 스위트 객실과 조식이 포함된 상품을 드리는 알림신청 이벤트와 총 150만원 상당의 프리미엄 툇마루 김치와 시그니처 백 등을 선물로 드리는 구매인증 이벤트들이 준비됐다. 김민정 더헤븐 리조트의 호텔운영 총괄 이사는 “아직 런칭한지 1년이 채 되지 않은 더헤븐 리조트에 보내주시는 많은 관심과 성원에 감사하는 마음을 담아, 합리적인 혜택에 흥미롭고 다양한 프로그램의 알찬 혜택을 만들기 위해서 지난 겨울 비수기부터 미디어와 커머스의 감정을 결합해 브랜드의 매력을 녹여내는 프리즘과의 협업을 진행해 왔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