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무경 국민의힘 평택갑 국회의원 후보, 선거사무소 개소식 개최

평택의 발전과 총선 승리를 위한 본격적인 레이스 돌입 오는 17일(일) 오후 2시, 평택시 서정동 소재 선거사무소에서 개소식 개최 한무경 의원, “‘하나된 국민의힘’으로 평택의 발전과 당의 총선승리에 기여할 것”

2025-03-15     한철희 기자

매일일보 = 한철희 기자  |  국민의힘 경기 평택갑 국회의원 후보로 단수 공천된 한무경 의원이 오는 17일 오후 2시, 평택시 송탄출장소 근처에 마련한 선거사무소에서 개소식을 열고, 평택의 발전과 총선 승리를 위한 본격적인 레이스에 돌입한다.

개소식은 내-외빈 소개와 축사, 후보자 인사말, 빨간운동화 전달식, 떡케이크 절단식 순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한무경 의원은 “선거사무소 개소식을 통해 힘을 한데 모으고, ‘하나된 국민의힘’으로 평택의 발전과 당의 총선 승리에 기여할 것”이라며, 개소식의 의미와 제22대 총선에 임하는 포부를 밝혔다. 한 의원은 현 KG모빌리티(구 쌍용자동차)의 부품공장인 평택 세교 소재의 ㈜효림정공 창업주로 한국여성경제인연합회 회장을 역임하고, 비례대표 국회의원으로 제21대 국회에 입성했으며, 지난 2일 제22대 국회의원 선거 국민의힘 경기 평택갑 국회의원 후보로 단수 공천되었다. 한편, 평택갑은 올해 선거구 조정으로 진위면, 서탄면, 중앙동, 서정동, 송탄동, 지산동, 송북동, 신장 1동, 신장2동, 통복동, 세교동으로 재편되어 첫 선거를 치르게 된다. 평택=한철희 기자 tophch0204@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