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필드호텔 서울, ‘디오니소스 와인페어’ 개최
16개 수입사 180여종 와인 및 페어링 푸드 마련
매일일보 = 강소슬 기자 | 메이필드호텔은 내달 25일과 26일 양일간 디오니소스 와인페어를 개최한다고 26일 밝혔다.
디오니소스 와인페어는 메이필드호텔에서 봄과 가을마다 열리는 대표적인 행사다. 19번째를 맞은 이번 행사는 봄꽃과 푸른 잔디가 어우러진 800여 평 규모의 메이필드호텔 벨타워가든에서 진행된다.
국내 와인 수입사 16곳이 참여해 180여 종의 다양한 와인을 선보인다. 와인과 함께 즐길 페어링 푸드와 현장의 분위기를 북돋아 줄 라이브 퍼포먼스 또한 준비된다.
메이필드호텔 관계자는 “매년 특색 있는 와인과 범접할 수 없는 현장 분위기를 통해 서울 호텔 3대 와인페어 중 하나로 꼽히는 만큼, 이번 행사 역시 많은 이들의 기대와 관심을 모으고 있다”고 전했다.
이번 와인페어에서는 세계적으로 우수한 와인을 직접 시음할 수 있고 호텔 소믈리에와 각 와인 수입사 전문가들에게 와인에 대한 설명을 들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까지 가능해 와인 애호가들에게 더욱 유익한 시간을 제공한다.
여기에 즉석에서 조리되는 야외 푸드 키친에는 수비드 BBQ 포크, 비프 굴라쉬, 그릴 소시지와 사워 크라우트, 모듬 치즈 & 올리브, 페낭 쌀국수 등 와인의 풍미를 더할 다양한 페어링 메뉴가 판매된다.
라이브 퍼포먼스에는 겟올라잇의 최정상 뮤지션인 ‘비다 로카(VIDA LOCA)’와 ‘하우지(HOW G)’가 맡아 현장 분위기를 고조시킬 예정이다.
이번 와인페어에는 아우디 공식딜러 바이에른오토가 공식 파트너사로 함께한다. 바이에른오토는 행사에 참여한 고객들에게 이날의 행복을 기억할 수 있게 ‘아우디 네컷’ 포토부스를 운영하고, 참여형 이벤트를 통해 ‘아우디 주트백’을 증정한다.
현장에는 메이필드호텔의 자연친화적인 브랜드 이미지에 상응하는 아우디의 전기차 ‘Q4 e-트론’이 전시된다.
이와 함께, 럭키드로우 추첨과 드레스 코드에 따른 베스트드레서 선정 등 다양한 현장 이벤트를 통해 객실 숙박권, 뷔페 레스토랑 캐슬테라스 식사권, 아우디 골프백, 와인 등을 경품으로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