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무원다논 액티비아, 것생 챌린지 이벤트 진행

갓생 트렌드로 MZ세대의 자발적인 참여 이끌어내

2024-05-16     이선민 기자

매일일보 = 이선민 기자  |  풀무원다논의 브랜드 액티비아는 일상 속 장 건강 습관을 만들어 가는 것생 챌린지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것생 챌린지는 액티비아의 브랜드 앰버서더인 월드클래스 배구선수 김연경의 데일리 루틴에서 착안한 것으로, 액티비아와 함께 일상 속에서 간편하고 즐겁게 장 건강 습관을 만드는 것이 갓생의 시작임을 알리고자 하는 캠페인이다. 지난 3월부터 진행되고 있는 것생 챌린지는 헬시플레저, 갓생 등의 라이프스타일 트렌드와 맞물려 MZ세대의 자발적인 참여를 이끌어내며 큰 관심을 받고 있다.

것생은 장을 뜻하는 것과 인생의 합성어로 바쁜 일상 속 장 건강을 지키는 작은 습관으로 건강을 유지하는 삶을 의미한다. 액티비아는 것생을 사는 3가지 단계로 ▲아침이나 운동 후 액티비아와 일상 속 건강 습관 지키기 ▲액티비아와 다양한 재료로 건강한 조합 즐기기 ▲것생 습관으로 액티비아와 하나되기를 소개하고 있다.

이번 이벤트는 것생으로 향하는 마지막 단계인 것생 습관으로 액티비아와 하나 되기를 주제로 오는 29일까지 진행된다. 세계 판매 1위라는 의미로 숫자 1을 표현한 포즈와 함께 일상 속 함께한 액티비아 제품 사진을 개인 인스타그램 피드 또는 스토리에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액티비아 공식계정 태그를 달아 업로드하면 된다.

이벤트 참여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경품으로는 김연경 선수 포토카드와 틴케이스, 액티비아 슬로건 타올, 액티비아 To-do 리스트 등 푸짐한 선물이 마련됐다. 당첨자 발표는 다음 달 10일이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액티비아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확인할 수 있다.

풀무원다논 액티비아 김동진 팀장은 "일상 속 장 건강 습관을 만들어갈 수 있는 ‘것생 챌린지’에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린다”며 “앞으로도 액티비아는 고객의 라이프스타일과 니즈를 반영한 제품을 꾸준히 선보이고, 다양한 방식으로 소비자 접점을 늘려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