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타지 보이즈, 6월 19일 일본 정식 데뷔

일본 콜롬비아 레코드와 계약 체결...미니 앨범 '메이크 어 판타지' 발매 5월 25일부터 '판타지 보이즈 제프 투어 2024' 개최

2024-05-17     강연우 기자
그룹

그룹 판타지 보이즈(FANTASY BOYS: 소울, 강민서, 이한빈, 히카리, 링치, 히카루, 김우석, 홍성민, 오현태, 김규래, 케이단)가 일본에서 정식 데뷔한다.

소속사 포켓돌스튜디오 측은 "판타지 보이즈가 오는 6월 19일 일본에서 정식 데뷔한다.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린다"라고 17일 밝혔다.

판타지 보이즈는 그간 데뷔 앨범 '뉴 투모로우'(NEW TOMORROW), '포텐셜'(Potential), 그리고 최근 발매한 '메이크 선샤인'(MAKE SUNSHINE)까지, 신곡 발매와 함께 국내외를 오가며 글로벌 팬덤을 구축했다.

특히 판타지 보이즈는 정식 데뷔 전부터 약 9000석 규모의 일본 팬 콘서트를 전석 매진시키는 등 열도 내 뜨거운 인기를 자랑한 바, 이런 가운데 판타지 보이즈는 6월 19일 일본 데뷔 미니 앨범 '메이크 어 판타지'(MAKE A FANTASY)로 인기 굳히기에 나선다.

또한 앞서 일본 컬럼비아 레코드는 판타지 보이즈의 가능성과 잠재력을 보고 파격 조건을 제안하며 계약을 체결하기도 했다.

이처럼 국내를 비롯해 일본 현지에서 친근한 소통과 '실력파 그룹'으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판타지 보이즈가 일본에서 정식 데뷔를 확정 지은 만큼, 이들이 일본 가요계에서는 또 어떤 음악 색깔을 보여줄지 기대가 모인다.

한편, 판타지 보이즈는 6월 19일 일본 정식 데뷔에 앞서 5월 25일부터 '판타지 보이즈 제프 투어 2024'(FANTASY BOYS ZEPP TOUR 2024)를 개최한다. 판타지 보이즈는 오사카, 요코하마, 나고야, 도쿄를 돌며 현지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