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카라, 네이버 서머 가전 페스티벌 기획전 참가
신제품 2종 즉시 할인 혜택
매일일보 = 김혜나 기자 | 스마트카라는 오는 31일까지 진행되는 ‘네이버 서머 가전 페스티벌’에 참가한다고 23일 밝혔다.
네이버 서머 가전 페스티벌은 음식물처리기 외에도 선풍기, 에어컨, 제습기 등 여름철 수요가 높아지는 가전 브랜드를 대상으로 진행하는 쇼핑 기획전이다.
스마트카라는 기획전 기간 동안 신제품 2종(블레이드X, 스마트카라 400 Pro 2)을 할인가에 선보일 예정이다. 서머 가전 페스티벌을 통해 구매할 시 △블레이드X 20만원 △스마트카라 400 Pro 2 10만원 △블레이드X 스토리지타워 6만원 △스마트카라 400 Pro 2 스토리지타워 3만원 즉시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스마트카라 브랜드스토어 알림 설정을 한 고객에게는 1만원 추가 할인 쿠폰도 증정한다. 구매고객 전원에게는 12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을 제공한다. 기획전을 통해 구매 후 포토리뷰 작성 시 네이버페이 포인트 5000원권을 추가 증정한다.
쇼핑라이브도 마련했다. 라이브 방송은 오는 29일 오전 11시부터 60분간 네이버 쇼핑라이브에서 진행된다. 방송을 통해 신제품 2종을 구매하는 고객 전원에게는 서머 가전 페스티벌 혜택과 함께 셰퍼 선풍기를 추가 제공한다. 라이브가 진행되는 동안 구매 인증 댓글 작성 시 추첨을 통해 △네이버페이 포인트 1만원권(10명)을, 소통왕에게는 △스타벅스 아메리카노(5명)를 증정한다.
서머 가전 페스티벌을 통해 선보이는 ‘블레이드X’와 ‘스마트카라 400 Pro 2’는 자체 설계한 BLDC 메인 모터를 적용해 기존 모터 대비 수명, 마찰 소음, 전기 효율 등 전반적인 성능을 높였다. 신제품에 대해 모터 무상 보증 기간 10년을 적용해 안심하고 사용 가능하다. 또한, 보다 오랜 사용이 가능하도록 G7 세라믹 코팅을 적용해 기존 건조통 대비 비점착성 105%, 내마모력은 60% 강화했다.
특히, 5L 대용량 제품인 블레이드X는 기존 음식물처리기와 달리 표준모드와 강력모드 두 가지 모드로 사용 가능한 듀얼 처리모드를 적용했다. 강력모드 사용 시, 닭 뼈나 게 껍데기 같은 딱딱한 부산물도 처리 가능하며 강력모드에 적합한 건조통을 추가 제공한다. 독자 개발한 에코필터 역시 기존 모델 대비 필터 성능이 125% 향상돼 악취 걱정 없이 사용 가능하다. 하루 최대 처리 용량은 30L로 다인 가구가 사용하기에도 넉넉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