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크 하얏트 서울 ‘더 팀버 하우스’, 해피아워 프로모션‧재즈 나잇 이벤트 선봬

시그니처 이자카야 메뉴 50% 할인

2025-05-28     강소슬 기자
파크

매일일보 = 강소슬 기자  |  파크 하얏트 서울은 ‘더 팀버 하우스’의 시그니처 이자카야 메뉴를 50% 할인된 금액으로 즐길 수 있는 해피아워 프로모션과 재즈 나잇 이벤트를 선보인다고 28일 밝혔다.

더 팀버 하우스에서 매일 오후 5시부터 오후 7시까지 진행되는 해피아워의 이자카야 메뉴로는 △모둠 사시미 샐러드 △국내산 돼지고기 돈카츠 산도 △더 팀버 하우스 떡볶이 △치킨 가라아게 △과일 모찌 등이 있다. 주류 셀렉션은 와인과 맥주, 위스키 등으로 구성됐다. 오는 30일과 31일에는 재즈 보컬과 피아노 선율이 더해진 재즈 나잇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후 7시부터 오후 11시까지 즐길 수 있으며, 30일에는 이다운 아티스트가 31일에는 아티스트 하젤이 함께한다. 더 팀버 하우스에서는 다양한 대회 수상 경력과 글로벌 호텔 브랜드에서 경력을 쌓은 신태환 헤드 믹솔로지스트가 전통적인 한국의 맛과 멋을 현대적인 믹솔로지 기술과 조화롭게 섞어 창의적으로 재해석한 주크박스 콘셉트의 다양한 칵테일도 함께 선보인다.

이외에도 더 팀버 하우스에서는 이제승 셰프의 노하우가 담긴 스시 오마카세와 제철 생선을 활용한 사시미와 스시, 봄 채소를 올린 한우 채끝 스테이크 등을 즐길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