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카-콜라, K-Wave 콘서트 인기가요 후원사로 참여
코카-콜라 제로 한류 한정판 프로젝트 피날레
매일일보 = 이선민 기자 | 코카-콜라사는 오는 6월 2일 인천 영종도 인스파이어 아레나에서 개최되는 K-Wave 콘서트 인기가요에 후원사로 참여해 코카-콜라 제로 한류(K-Wave) 한정판 프로젝트의 화려한 여정을 마무리한다고 30일 밝혔다.
K-Wave 콘서트 인기가요에는 코카-콜라 제로 한류와 컬래버레이션에 참여한 JYP엔터테인먼트의 K팝 아티스트 스트레이 키즈, 있지, 엔믹스가 총출동할 예정이다. 이외에도 글로벌 시장에서 K팝 트렌드를 이끄는 K팝 아티스트 총 18팀이 참여하는 등 초호화 라인업이 예고돼 있다.
이번 K-Wave 콘서트 인기가요는 팬들의 발자국을 쫓아 결국 콘서트 장에서 K팝 아티스트와 팬이 하나가 되는 짜릿함을 스토리텔링으로 담아낸 Like Magic 뮤직비디오의 현실판으로, 코카-콜라 제로 한류 한정판 프로젝트의 대미를 장식하는 피날레 무대가 될 예정이다.
K-Wave 콘서트 인기가요는 전 세계 K팝 팬들을 위해 SBS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온라인 스트리밍으로 생중계될 예정이다. 자세한 정보는 SBS 인기가요 유튜브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코카-콜라 관계자는 “K팝과 팬덤에서 영감을 받은 코카-콜라 제로 한류는 제로 음료 시장에서 리더십을 발휘해 온 코카-콜라 제로 제품의 무한한 확장성은 물론, 전 세계 주류로 자리 잡은 한류와 K팝의 위상까지 보여준 매우 의미 있는 한정판 프로젝트”라며 “앞으로도 코카-콜라는 혁신적인 제품과 이색적이고 독창적인 경험을 제공함으로써 더 많은 분들에게 새로운 영감을 선사하고 시장을 선도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