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스24, 오리지널 통해 천선란 에세이 신작 『아무튼, 디지몬』 최초 공개
- 한국 SF 대표 작가 천선란과 '디지몬'의 신선한 조합! - 작가를 SF 세계로 이끈 애니메이션 '디지몬 어드벤처' 이야기 담은 천선란 첫 단독 에세이 - 5월 31일부터 4회차 걸쳐 연재 진행… 연재 종료 후에는 크레마클럽에서 eBook 열람 가능
매일일보 = 김종혁 기자 | 문화콘텐츠 플랫폼 예스24가 천선란 작가의 첫 단독 에세이 <아무튼, 디지몬>을 '예스24 오리지널'에서 최초 공개한다.
<아무튼, 디지몬>은 <천 개의 파랑>으로 사랑받으며 한국 SF 대표 작가로 떠오른 천선란 작가가 '아무튼' 시리즈를 통해 처음 출간하는 단독 에세이다. 천 작가의 팬이라면 익숙할 수도 있는 '디지몬'이라는 단어와 '천선란'이라는 이름의 신선한 조합으로 독자들의 기대를 모은다.
천 작가는 <아무튼, 디지몬>에서 자신을 SF의 세계로 이끈 첫 번째 SF 작품이자 90년대생의 어린 시절에서 빼놓을 수 없는 애니메이션 '디지몬 어드벤처'에 관해 이야기한다. 지금의 천선란 작가와 그 세계관의 기초를 다진 '디지몬'이라는 세계를 통해, 한 개인이 작가로 거듭나기까지의 여정과 함께 어린 시절에 건네는 작별 인사를 전한다.
예스24는 크레마클럽의 콘텐츠 연재 서비스 '예스24 오리지널'을 통해 <아무튼, 디지몬>을 연재 형식으로 최초 공개한다. 연재는 5월 31일부터 6월 10일까지 매주 금요일과 월요일마다 총 4회차에 걸쳐 진행되며, 연재 종료 후에는 크레마클럽에서 eBook으로 열람 가능하다.
예스24는 <아무튼, 디지몬>의 오리지널 연재를 기념해 신작 기대평 이벤트를 6월 7일까지 실시한다. 예스24 홈페이지 내 <아무튼, 디지몬> 이벤트 페이지에 기대평을 남기면 30명을 추첨해 크레마클럽 30일 무료이용권을 증정한다.
한편, '예스24 오리지널'은 예스24의 eBook 구독 서비스 크레마클럽에서 선보이는 대표 콘텐츠로 작가 및 출판사와 협업해 다양한 신작을 독점 연재로 공개한다. 지난해 CJ ENM과 블러썸크리에이티브가 함께 진행하는 'Untold Originals(언톨드 오리지널스)' 프로젝트 세 번째 시리즈인 천선란 작가의 소설 <이끼숲>도 오리지널로 연재된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