빽보이피자, 피자업계 최초 카카오프렌즈와 컬래버
라이언∙춘식이 살린 달달구리 꿀통고구마 피자 출시
매일일보 = 이선민 기자 | 더본코리아의 피자 포장∙배달 전문 브랜드 빽보이피자는 피자업계 최초로 카카오프렌즈와 협업해 달달구리 꿀통고구마 피자 신메뉴를 출시한다고 11일 밝혔다.
MZ세대로부터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빽보이피자는 소비자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전하고자 카카오프렌즈의 인기 캐릭터인 라이언과 춘식이의 특징을 살린 신메뉴를 선보인다. 특별히 캐릭터 세계관을 반영해 춘식이가 좋아하는 고구마와 라이언이 좋아하는 치즈를 듬뿍 활용해 콜라보의 의미를 더했다.
이번 달달구리 꿀통고구마 피자는 달달한 통고구마와 고구마무스, 꿀 등 푸짐한 토핑을 자랑한다. 통고구마를 듬뿍 올려 두툼한 볼륨감이 특징이며, 부드러우면서도 달달한 풍미를 입안 가득 즐길 수 있다. 또한 노란 고구마피자에 검은깨를 곁들여 색감적인 포인트를 부여해 먹음직스러운 비주얼까지 완성했다.
빽보이피자는 카카오프렌즈와의 협업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특별한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이번 신메뉴 달달구리 꿀통고구마 피자 구매 시 귀여운 라이언과 춘식이가 그려져 있는 카카오프렌즈 키링 1개를 선착순 증정한다. 총 8종의 키링 중 1종이 랜덤으로 증정되며, 매장별 물량 소진 시 조기 종료될 수 있다. 이번 프로모션은 카카오프렌즈 콜라보 1탄으로, 오는 7월부터는 새로운 굿즈 출시와 함께 세트 메뉴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협업 신메뉴는 일부 매장을 제외한 전국 빽보이피자 매장에서 판매되며, 키링 증정 프로모션은 매장 방문 포장, 배달 앱(배달/포장) 및 ARS 주문 모두 혜택받을 수 있다.
빽보이피자 관계자는 “이번 협업은 MZ세대에게 인기가 높은 카카오프렌즈의 캐릭터를 통해 빽보이피자를 사랑해 주시는 고객들에게 색다른 경험을 선사하고자 기획했다”며 “오직 빽보이피자에서만 만나 볼 수 있는 카카오프렌즈 콜라보 신메뉴 및 굿즈와 함께 달콤한 시간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