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디프랜드, 월 렌털료 ‘반값’ 프로모션 진행
기존 및 신규 고객, 타사 고객 대상 할인 혜택 제공
매일일보 = 김혜나 기자 | 바디프랜드는 내달 16일까지 ‘반값’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프로모션은 바디프랜드 제품을 사용 중인 고객과 신규 고객, 타사 고객 모두를 대상으로 진행된다. △월 렌털료 50% 특별 할인 혜택 △기본 선납금 혜택 △제휴카드 청구할인 등 3가지 혜택을 중복 제공한다. 렌털료 반값 할인 기간은 바디프랜드를 사용 중인 고객은 최대 12개월, 신규 고객은 최대 6개월까지 반값 렌털료가 적용된다. 기존 바디프랜드 고객의 경우 바디프랜드 홈페이지에서 사용 가능한 20만 포인트(20만원 상당)가 추가로 주어진다.
침상형 온열기, 소형 안마의자 등 타사 제품을 사용 중인 고객에게도 최대 12개월 렌탈료 반값 할인을 비롯한 역대급 혜택을 함께 제공한다.
대상 제품은 지난달 출시된 신제품 헬스케어로봇 ‘파라오네오’, 최초의 헬스케어로봇 ‘팬텀 로보’, 체성분 분석 홈 헬스케어 트레이너 ‘다빈치’, 식약처 인증 의료기기 ‘메디컬팬텀’, 마사지 체어베드 ‘에덴’, 콤팩트 헬스케어로봇 ‘팔콘SV’, 하이엔드 헬스케어로봇 ‘퀀텀 Audio Speakers by Bang & Olufsen’ 총 7종이다.
해당 프로모션 기간 내 구매 고객이면 자동 응모되는 우주여행 경품 추첨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 중이다. 행운의 주인공 1인(1명)에게는 미국 S사에서 제공하는 우주 성층권 여행 패키지가 주어진다. 2등(10명)은 미국 올랜도의 디즈니랜드에 위치한 우주선 콘셉트의 레스토랑 ‘Space 220’ 식사권과 호텔 숙박권, 디즈니랜드 2일 자유이용권을 제공한다. 3등(50명)은 힐링 여행을 즐길 수 있는 국내 5성급 호텔 숙박권이 증정된다.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날씨가 점점 더워지고 본격적인 여름철이 다가옴에 따라 고객분들이 미리 건강을 관리하셨으면 하는 마음으로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특히, 본 프로모션은 지난달 출시된 최신형 헬스케어로봇인 ‘파라오네오’를 포함한 스테디셀러 제품들이 모두 해당되니 좋은 기회 꼭 잡으시기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