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클리, 신보 '블리스' 온 버전 컴백 포토 공개 …9일 컴백

2025-07-04     강연우 기자
그룹

그룹 위클리(Weeekly: 이수진, 먼데이, 박소은, 이재희, 지한, 조아)가 에너지 가득한 청춘의 모습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IST엔터테인먼트는 지난 1~3일 위클리 공식 SNS 채널 등지를 통해 신보 '블리스'(Bliss0의 '온'(ON) 버전 개인과 단체 콘셉트 포토 공개를 완료, 일주일 앞으로 다가온 컴백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공개된 사진 속 위클리는 스포티한 매력의 블록코어를 완벽 소화, 역동적인 포즈로 생기발랄 청춘을 표현해냈다. 특히 스포츠 라커룸을 배경으로 배구공, 스케이트보드 등 청량함을 더하는 오브제가 위클리의 액티브한 에너지를 배가하며 팬들의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이는 시크하고 도도한 분위기의 '라이츠'(LIGHTS) 버전 포토와는 상반된 발랄하고 역동적인 모습으로 곧 베일을 벗을 여름 신보에 대한 궁금증을 높이는 중이다.

그룹

오는 7월 9일 발매 예정인 위클리의 미니 6집 '블리스'는 '더없는 행복'이란 주제로 역동적인 청춘의 찬란함을 담아낸 앨범이다. 위클리는 이번 컴백 활동을 통해 여름의 뜨거운 무더위를 그룹 특유의 발랄함과 젊은 에너지로 시원하게 풀어내 보일 예정이다.

타이틀곡 '라이츠 온'(LIGHTS ON)은 여름의 뜨거운 열정을 위클리만의 맑고 건강한 매력을 통해 풀어낸 곡이다. 에스파, 트와이스, 레드벨벳과 작업한 제이크 케이(아티팩트)(Jake K, ARTiffect), 엠씨케이(MCK, ARTiffect)와 청하, 오마이걸 등 K팝 대표 아티스트와 작업한 마리아 마커스(Maria Marcus, ARTiffect) 등 글로벌 프로듀서진이 총출동해 아름다운 위클리의 청춘을 표현하는 데 힘을 보탰다. 
 

그룹

'라이츠'와 '온' 콘셉트 포토 공개를 완료한 위클리는 오는 5일 하이라이트 메들리, 7일과 8일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하며 본격 컴백 카운트다운을 이어간다.

한편, 위클리는 미니 3집 활동곡 '애프터 스쿨'(After School)로 지난 24일 기준 세계 최대 음원 플랫폼 스포티파이에서 누적 재생수 2억 회를 돌파, 오는 9월에는 총 9개 도시 미주투어 개최 소식을 알리는 등 거침없는 글로벌 상승세에 박차를 가하는 중이다. 

위클리의 신보 '블리스'는 오는 7월 9일 오후 6시 주요 음원사이트 등지를 통해 전격 발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