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벤티, 새 디저트 메뉴명 맞추면 기부금 적립
10주년 맞아 매달 진행 중인 벤텐데이 미션 공개
매일일보 = 이선민 기자 | 더벤티가 창립 10주년을 맞아 새롭게 출시하는 디저트 메뉴명을 맞히면 기부금을 적립하는 ’벤텐데이’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벤텐데이는 매월 10일 공개되는 미션을 수행한 후 10주년 뱃지를 획득하면 누적된 뱃지 개수만큼 고객의 이름으로 더벤티가 대신 기부하는 사회공헌 캠페인이다.
해당 캠페인은 신규 가입자를 포함한 모든 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하며, 올해 12월까지 매달 10일에 더벤티 앱을 통해 미션이 공개된다. 미션은 공개일부터 종료일인 12월 16일까지 완료할 경우 10주년 기념 뱃지를 획득할 수 있다.
7월 벤텐데이는 오는 10일에 출시 예정인 더벤티의 새로운 디저트 메뉴의 관심도를 높이기 위해 메뉴명을 맞히는 퀴즈 미션을 준비했다.
미션에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더벤티 앱 하단 10주년 뱃지 탭에 들어가 퀴즈의 정답을 맞추면 미션이 완료된다. 획득한 10주년 뱃지는 개당 500원씩 기부금으로 적립돼 캠페인 종료 후 참여자의 이름으로 옥스팜 코리아에 최종 기부된다.
더벤티는 오는 12월 캠페인 기간까지 총 10개의 미션을 준비할 계획으로, 모든 미션을 완료해 뱃지를 획득한 고객에게는 더벤티 리워드 쿠폰 1만원권이 추가로 증정된다.
캠페인과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더벤티 앱 10주년 뱃지 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더벤티 관계자는 “7월 벤텐데이는 곧 출시 예정인 새로운 디저트 메뉴를 알리고 고객들이 사회공헌 활동에도 자연스럽게 참여할 수 있도록 퀴즈 형식의 미션을 준비했다”며 “벤텐데이 미션들은 더벤티 앱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도록 쉬운 미션으로 진행하고 있는 만큼 많은 고객들이 참여, 기부금을 적립할 수 있는 기회를 가졌으면 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