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숙왕 바삭 바나나칩’ 100인 체험단 모집

우수 리뷰어에 백화점 상품권 10만원권 제공

2024-07-10     이선민 기자
감숙왕

매일일보 = 이선민 기자  |  바나나 전문 글로벌 청과기업 스미후루코리아는 오는 14일까지 ‘감숙왕 바삭 바나나칩’의 체험단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이번 체험단은 스미후루코리아의 첫 가공식품으로 출시된 감숙왕 바삭 바나나칩을 더 많은 소비자가 경험하도록 하기 위해 기획됐다.

체험단 모집 방법은 스미후루코리아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모집 인원은 총 100명이며, 체험단으로 선정된 인원에게는 감숙왕 바삭 바나나칩 5봉을 증정한다.

선정된 체험단은 감숙왕 바삭 바나나칩을 맛있게 즐긴 후 개인 SNS에 영상 혹은 사진과 함께 리뷰를 남기면 된다. 우수 체험단 5인에게는 백화점 상품권 10만원권이 제공된다.

스미후루코리아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은 필리핀 여행 시 필수 쇼핑 품목으로 꼽힌 바나나칩을 더욱 차별화된 맛과 식감으로 국내에서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출시한 제품”이라며 “이번 체험단 이벤트를 통해 ‘감숙왕 바삭 바나나칩’을 경험해 보시고, 앞으로도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감숙왕 바삭 바나나칩은 사바 바나나를 약 1.5㎜로 얇고 길게 슬라이스해 바삭한 식감을 극대화하고, 코코넛 오일로 유탕처리해 고소하고 달콤한 맛을 살린 간식이다. 트랜스지방과 콜레스테롤을 함유하지 않아 남녀노소 누구나 부담 없이 즐기기 제격이다. 지퍼백 형태의 패키지를 적용해 보관과 휴대의 편의성도 높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