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안군청년플랫폼, 지역 작가와 함께하는 팝업 전시회 개최

무안군의 새로운 문화 공간으로 활력을 더하다

2025-07-11     서정욱 기자
사진=무안군청년플랫폼

매일일보 = 서정욱 기자  |  무안군청년플랫폼(센터장 김상준)이 주최하는 무안 캐릭터 팝업 전시회가 7월 12일부터 7월 26일까지 개최된다. 이번 전시회는 평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주말(13일, 14일, 20일, 21일) 오전 9시부터 오후 5시까지 무안군청년플랫폼에서 진행된다.

이번 전시회의 주제는 ‘We’re all different, but that’s why it’s even more special’로 무안에서 지역 작가로 활동하며 굿즈샵을 운영하고 있는 피크베리머치와 함께 진행된다. 피크베리머치는 이번 전시에서 무안을 상징하는 다양한 캐릭터와 그들의 이야기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팝업 전시회 동안 방문객들은 다양한 이벤트와 체험 활동에 참여할 수 있다. 특히 이번 전시회에서는 피크베리머치의 창의적인 작품들과 더불어 그의 굿즈샵에서 판매하는 다양한 캐릭터 상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무아닝 씰스티커와 무아닝 양말 등 다양한 굿즈가 팝업스토어에서 판매되며, 주말에는 커스텀 티셔츠 만들기 체험 부스가 운영되어 방문객들이 직접 티셔츠를 디자인할 수 있는 특별한 기회가 제공된다. 무안군청년플랫폼은 이번 전시회를 통해 무안 지역의 문화적 다양성을 널리 알리고, 지역 작가들의 창의적인 작품들을 소개할 계획이다. 주민들과 방문객들은 이번 전시회를 통해 무안의 새로운 매력을 발견하고, 다양한 체험 활동을 통해 특별한 추억을 만들 수 있을 것이다. 김상준 센터장은“이번 전시회를 통해 무안의 문화적 다양성과 지역 작가들의 창의적인 작품을 많은 분들께 소개할 수 있어 기쁩니다. 지역주민과 청년들의 많은 참여와 관심 부탁드립니다.”라고 말했다. 신청과 자세한 사항은 무안군청년플랫폼 홈페이지(//www.muan.go.kr/youthcenter_platfor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문의사항은 무안군청년플랫폼 061-282-1945 연락가능하다.

* 무안군청년플랫폼(삼향읍 오룡1길 37 2층, 061—282-1945)은 무안군청년이면 누구나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는 공유오피스, 미디어실, 강의실 등을 구비하여 운영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