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슬레 퓨리나, 맞춤 건강식 ‘퓨리나 원 캣 습식 파우치 5종’ 출시
고양이들의 충분한 수분 보충과 까다로운 입맛을 사로잡는 기호성 높은 습식 사료 5종 출시
2024-07-16 이용 기자
매일일보 = 이용 기자 | 네슬레 퓨리나의 맞춤 건강식 브랜드 ‘퓨리나 원 캣’이 반려묘의 면역력 향상과 충분한 수분 섭취에 도움을 주는 ‘퓨리나 원 캣 습식 파우치 5종’을 새롭게 출시한다고 16일 밝혔다.
퓨리나 원 캣 습식 파우치 5종은 반려묘의 나이, 식성, 건강 상태에 따라 선택해 급여가 가능하다. △12개월 미만 성장기 고양이의 건강한 성장에 도움을 주는 ‘키튼’ △성묘의 건강한 면역체계를 형성해주는 ‘청정바다생선맛’ △비뇨계 관리가 필요한 성묘를 위한 ‘비뇨기계 관리’ △헤어볼 배출 및 윤기 있는 피모 개선에 도움을 주는 ‘헤어볼 관리’ △활동성이 적은 실내 고양이를 위한 ‘성묘용 실내 고양이’로 구성돼 있다.
이번 신제품은 눈 건강과 항산화 작용에 도움을 주는 비타민 A와 E, 피부 장벽 강화에 도움을 주는 오메가 6 지방산 외에도 베타글루칸을 함유해 반려묘의 면역력 향상에 도움을 줘 눈에 띄는 건강한 변화를 경험해 볼 수 있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네슬레 퓨리나 관계자는 “습식 사료와 함께 급여함으로써 건식 사료만으로는 부족했던 부분을 채워주는 한편 건강 상태에 따른 맞춤 식단을 통해 반려묘의 눈에 띄는 건강한 변화를 경험해 보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