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리오캐릭터즈 K리그 티머니카드 탄생
전국 세븐일레븐, 잠실 FC세븐일레븐 팝업스토어에서 구매 가능
매일일보 = 서효문 기자 | ㈜티머니는 19일 ‘산리오캐릭터즈 K리그 티머니카드 단체 2종(세븐일레븐 점포 출시), 캐릭터별 7종(FC세븐일레븐 팝업스토어 출시)’을 공했다고 밝혔다.
‘산리오캐릭터즈’는 글로벌 인기 캐릭터, 헬로키티와 마이멜로디, 쿠로미, 시나모롤, 폼폼푸린, 포차코, 한교동 등 다양한 인기 라인업 캐릭터를 보유한 브랜드이다. 귀여운 캐릭터성과 독보적인 개성으로 다양한 세대에 걸쳐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이를 티머니카드에 접목해 K리그 각 구단 로고와 산리오캐릭터들이 K리그 7개 구단의 유니폼을 입은 모습으로 디자인된 카드가 바로 ‘산리오캐릭터즈 K리그 티머니카드’이다. 전국 세븐일레븐 점포에서 만날 수 있는 단체 티머니카드 2종과 잠실 롯데월드몰 1층 FC세븐일레븐 팝업스토어에서 판매되는 캐릭터별 티머니카드 7종은 각 구단의 특징을 담은 귀여운 스티커가 동봉되어 있어 K리그 구단에 대한 팬심을 맘껏 뽐낼 수 있다.
‘산리오캐릭터즈 K리그 티머니카드’는 단체 2종 각 1.5만 장, 캐릭터 7종 각 1천 장, 총 3만 7천 장 한정판으로 판매된다. 지난 시즌 300만 관중 시대를 열었던 K리그가 올해 40주년을 맞으며 흥행 열풍이 더 거세질 것으로 예상되어 ‘산리오캐릭터즈 K리그 티머니카드’에 대한 관심이 증폭될 것으로 기대된다.
이를 기념해 티머니는 다양한 이벤트(7월 26일 금요일까지)를 마련했다. 티머니 인스타그램을 통해 ▲‘산리오캐릭터즈 K리그 티머니카드’ 출시 기념 이벤트에 참여하여 K리그를 사랑하는 찐팬 친구 댓글로 태그하고 해당 게시물을 스토리에 공유하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를 10명에게 제공한다.
김정열 ㈜티머니 Payment 사업부장 상무는 “산리오캐릭터즈 티머니카드는 출시마다 큰 사랑을 받고 있다”며 “상반기에 이어 하반기에도 출시된 산리오캐릭터즈 티머니카드에 많은 관심을 부탁드리며, 더불어 산리오캐릭터즈와 K리그 열풍이 계속 이어지길 기대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