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관광재단, 레저하고 캠핑가자 ‘강원道파민’ 프로그램 개최
호수문화관광권역(춘천, 홍천, 양구, 화천, 인제, 이하 호수문화권) 호수자원 활용
2024-07-19 황경근 기자
매일일보 = 황경근 기자 | 강원관광재단과 호수문화관광권역(춘천, 홍천, 양구, 화천, 인제, 이하 호수문화권)은 호수자원을 활용하여 8월부터 10월까지 레저하고 캠핑가자 ‘강원道파민’ 프로그램을 개최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레저하고 캠핑가자 ‘강원道파민’ 프로그램은 2023년 1200여 명이 참여한 ‘카누타고 캠핑가자’ 프로그램을 확장한 것으로 호수문화권의 강점을 반영하여 레저와 캠핑을 연계한 프로그램이다. 춘천 킹카누 및 자전거, 홍천 패들보드, 화천 파크골프, 양구 마이카누, 인제 래프팅의 레저 체험이 진행될 예정이다. 특히 레저하고 캠핑가자 ‘강원道파민’-홍천 은 ‘홍천강 별빛 음악 맥주축제’와 연계하여 8월 3일 첫 운영될 예정이다. 강원관광재단 관계자는 “올여름 휴가철에는 도파민이 분출되는 레저하고 캠핑가자 ‘강원道파민’ 프로그램에 참가해 볼 것을 추천합니다”라고 말했다. 지역별 250명 규모로 운영되는 이번 레저하고 캠핑가자 ‘강원道파민’ 프로그램의 참가신청은 “네이버 예약”에서 가능하며, 자세한 내용은 “강원관광재단 홈페이지 내 공지사항란”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