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 끼투어 블러그기자단 포천에 떴다
2014-04-10 김정종기자
[매일일보 김정종기자] 포천시는 경기 끼투어 블로그 기자단을 대상으로 관내 주요 관광지를 답사하는 포천 팸투어를 실시했다.
경기 끼투어(GG-TOUR) 블로그 기자단은 경기관광공사에서 선발해 운영하는 블로그 기자단으로 경기도내의 주요 관광자원을 블로그 등을 통해 홍보하는 역할을 하고 있다.
이날 포천 팸투어는 경기 끼투어 블로그 기자단 및 한국관광신문 기자 등 3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산사원, 산정호수, 아트밸리, 허브아일랜드 등 관내 주요 관광지를 방문, 이를 통해 포천시 관내의 우수한 관광자원를 대외적으로 널리 홍보하는 계기를 만들었다.
행사에 참가한 끼투어 블로그 기자단들은 “오늘 팸투어를 통해 경기도에서 무궁무진한 관광자원을 가진 녹색휴양도시 포천을 알았다”며 “앞으로 포천의 주요 관광자원 홍보를 위해 블로그 기자단 활동에 더욱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팸투어를 주관한 이수진 포천시 문화관광과장은 “포천 및 경기도 관광산업 발전을 위해 항상 노력해주시는 끼투어 블로그 기자단의 노고에 감사 드린다”며 “포천시는 우수한 관광자원과 수도권이라는 지리적 여건을 바탕으로 2017년 구리-포천 민자 고속도로 개통을 바탕으로 1,000만 관광객 유치를 추진하는 데 있어 여러 분들의 지속적인 관심과 홍보에 매진해 줄 것”을 당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