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몬스, ‘뷰티레스트 론칭 100주년 기념 프로모션’ 진행
매일일보 = 신승엽 기자 | 시몬스침대는 ‘뷰티레스트 론칭 100주년 기념 프로모션’을 전개한다고 5일 밝혔다.
뷰티레스트는 ‘아름다운 휴식’이란 뜻으로, 1925년 탄생한 침대업계 메가 히트 컬렉션이다. 같은 해 시몬스는 세계 최초로 포켓스프링 제조 기계 특허를 취득해 침대 대중화를 이뤄냈다.
시몬스 침대는 최근 뷰티레스트 컬렉션 론칭 100주년을 한 해 앞두고 국내 제조·생산 최초로 포스코산 경강선에 ‘바나듐’을 적용한 신제품을 선보였다. 시몬스 바나듐 포켓스프링은 기존 대비 내구성이 향상돼 반영구적인 사용이 가능하다. 바나듐은 강철 및 합금의 강도와 온도 안정성을 증가시켜 내구성이 우수하고 고압 및 고온 등 상황도 견뎌 항공 엔지니어링 기술에 특수 소재로 활용된다.
구체적으로 이번 프로모션은 △매트리스 최대 20% 이상 할인 △특정 침대 프레임, 퍼니처, 룸세트, 베딩류 최대 30% 할인 △구스토퍼 3종 패키지(구스토퍼, 구스토퍼 커버, 구스토퍼 방수 커버) 구매 시 20% 할인 혜택 등으로 구성된다.
구매 금액대별 사은품도 준비했다. 400만, 600만, 800만, 1000만, 2000만원대로 나눠진다. 각각 구매 제품 사이즈에 맞춘 매트리스 커버와 화이버 포켓스프링 베개, 루밀라 침구세트, 구스 이불솜 등을 증정한다. 사은품은 한정 수량으로 선착순 증정되며 조기 소진될 수 있다.
프로모션 기간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결제 금액에 상관없이 프리미엄 배송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한다. 매주 수요일에는 맞벌이 부부나 1인 가구 직장인 등을 위해 퇴근 후 침대를 받을 수 있는 ‘이브닝 배송’ 서비스를 운영한다.
시몬스는 뷰티레스트 론칭 100주년 기념 프로모션 외에도 침대 구매 시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는 프로모션을 전개 중이다. 현대카드 회원에게는 500만원 이상 결제 시 최대 10만M포인트를 사용할 수 있는 기회를 선사하며, 네이버페이 현장 결제 서비스를 통해 전국 시몬스 갤러리와 시몬스 맨션에서 네이버페이로 500만원 이상 결제하면 네이버페이 포인트 5만원이 적립된다.
최대 24개월 장기 카드 무이자 할부 프로그램인 시몬스페이를 활용하면 이자 부담 없이 침대를 소유할 수 있다. 시몬스페이는 시몬스 갤러리, 시몬스 맨션에서 사용할 수 있다.
한편, 시몬스는 국내 침대 브랜드 가운데 유일하게 국민 매트리스 3대 안전 키워드(△라돈·토론 안전제품 인증 △불에 잘 타지 않는 난연 매트리스 △국가 공인 친환경 인증)를 실천하고 있다.
소비자들의 민감 이슈 가운데 하나인 라돈의 경우 국내 공식 라돈인증 기관인 한국표준협회(KSA)의 ‘라돈 안전제품 인증’을 매년 시판되는 전 제품에 갱신하고 있다. 라돈과 유사한 발암물질로 알려진 토론에 대해서도 KSA 안전제품 인증을 받고 있다.
이번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시몬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