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대호 안양시장, 더불어민주당 최고위원 한준호 후보 지지 표명
민주당 최고위원 경선 참여했던 최대호 안양시장, 한준호 후보 지지 최대호 “지방자치분권을 실현한 일꾼…4기 민주정부의 문을 열어낼 적임자” 한준호 지지 염태영, “한결같은 지지와 응원을 보낸다…서울경기의 판세, 심상치 않다. 상승세의 한준호 깜짝 놀랄만한 결과낼 것” 파죽지세 한준호. 본격적인 상승추이, 각계 지지선언 잇다라
2024-08-06 전길헌 기자
매일일보 = 전길헌 기자 | 더불어민주당 전국당원대회의 전북지역 득표순위 1위를 기록하며 본격적인 상승세를 타고 있는 한준호 최고위원 후보를 지지하는 움직임이 계속되고 있다.
지난 5일 저녁, 서울의 한 음식점에서 최대호 안양시장, 국회의원 염태영과 민주당 최고위원 후보 한준호 국회의원이 회동이 이루어졌다.
이 회동에서 최대호 안양시장은 “한준호 후보는 지방자치분권을 실현해낼 민주당의 일꾼으로서 수도권은 물론, 지방의 목소리를 대변할 믿음직한 동료다. 현장과 당원의 목소리에 귀 기울여 언론개혁을 이뤄내고 4기 민주정부의 초석이 될 민주당의 기대주”라고 밝히며 한준호 후보에 대한 지지를 표명했다.
함께 자리한 염태영 국회의원은 “처음과 같이 변함없는 굳건한 지지와 연대를 한준호 후보에게 보낸다”라며, “전북 1위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상승세에 올랐다, 서울과 경기 등 남은 경선에서 깜짝놀랄만한 결과가 있을 것”이라고 말하며 한준호 후보에 대한 응원을 보탰다.
최고위원 한준호 국회의원은 “경선에 참여하셨던 최대호 안양시장님의 정책과 공약을 잘 계승하겠다”라며 “노무현 정신을 잇는 최대호 시장님과 염태원 의원님의 지방자치분권에 대한 열망을 반드시 실현하고, 언론개혁과 더불어 앞으로 이재명 대표와 함께 제 4기 민주정부의 문을 활짝 열겠다”라고 화답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