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피알 ‘널디’, 편안함과 자연스러움 강조한 2024 F/W 컬렉션 공개

일상 속 편안함 주제로 데일리한 무드와 자연스러운 핏 강조

2024-08-14     강소슬 기자
널디가

매일일보 = 강소슬 기자  |  에이피알의 스트릿 패션 브랜드 널디가 일상 속 편안함과 자연스러움이 강조된 새로운 2024 F/W 컬렉션과 룩북을 널디 공식몰을 통해 14일 공개했다.

이번 컬렉션은 ‘이지(EASY), 코지(COZY)’라는 콘셉트 아래 일상 속 편안하고 자연스러운 비주얼을 강조하도록 기획됐다.  널디는 론칭 초부터 트랙 수트, 후드 등 무난하게 착용할 수 있는 아이템을 선보이며 인기를 얻었다. 이번 컬렉션도 여유로운 실루엣에 톤 다운된 색상, 심플한 로고 등을 활용해 편안함에 중점을 두는 한편, 과거 컬렉션에서 여러 고객으로부터 사랑받았던 디자인 요소를 적용했다.  대표적으로 널디의 시그니처 상품인 ‘2선 트랙 수트’는 비비드한 색감에서 채도를 한층 낮추어 아이보리, 베이지, 베이비핑크 등 뉴트럴한 색상이 새롭게 포함됐다. 또 스웻셔츠, 조거팬츠 등에는 널디 로고를 삽입해 널디의 정체성을 강조했다. 이 밖에 가방, 신발, 모자 등 액세서리류에도 차분한 색상과 새로운 로고의 조합을 추구했다.  에이피알은 널디 공식몰을 통해 이번 컬렉션의 메인 착장을 활용한 룩북도 공개했다. 해당 룩북에서는 우드톤으로 꾸며진 오두막, 캠핑카 등을 배경으로 이번 컬렉션과 함께 자연스럽고 스타일리쉬한 일상을 표현할 수 있는 다채로운 스타일링을 소개했다.

에이피알은 관계자는 “앞으로도 큰 사랑을 받았던 ‘클래식 널디’의 요소와 새롭게 떠오르는 패션 트렌드를 적극 반영한 ‘트렌디 널디’의 조합으로 여러 세대 고객층을 동시에 사로잡는 제품들을 지속 선보일 계획”이라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