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박스, 돌비 시네마 등 특별관 포함 전국 23개 지점 ‘플레이브’ 앵콜콘 생중계…11일 예매 오픈

- 내달 6일 ‘플레이브’ 팬 앵콜콘 피날레 공연 생중계…오는 11일 오후 2시 메가박스 예매 오픈 - 돌비 시네마, 돌비 애트모스 등 특별관 포함 전국 23개 지점 생중계…응원봉 상영회 진행 - 메가박스, 관객 전원 ‘홀로그램 빅 포토카드’, ‘홀로그램 라이브뷰잉 티켓’ 특전 증정

2024-09-09     김종혁 기자

매일일보 = 김종혁 기자  |  버추얼(가상) 아이돌 그룹 플레이브(PLAVE)가 메가박스에 등장한다.

메가박스(대표 홍정인, 남용석)가 내달 10월 5일, 6일 양일간 서울 잠실 실내체육관에서 열리는 ‘PLAVE FAN CONCERT 'Hello, Asterum!' ENCORE’(플레이브 팬 콘서트 ‘헬로, 아스테룸!' 앙코르) 공연 중 6일 오후 5시 피날레 공연을 라이브뷰잉으로 생중계 상영한다고 9일 밝혔다. 티켓 예매는 오는 11일 오후 2시 메가박스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에서 가능하다.

메가박스

메가박스는 ‘플레이브 팬 콘서트 ‘헬로, 아스테룸! 앙코르’ 공연을 전국 23개 지점에서 응원봉 상영회로 생중계 상영한다. 응원봉 중앙 제어 시스템을 통해 콘서트와 동일한 분위기를 느낄 수 있다.

이번 플레이브 콘서트는 돌비 시네마, 돌비 애트모스관 등 메가박스의 특별관에서도 관람할 수 있다. 대형 스크린과 몰입감 넘치는 음향 시스템은 마치 실제 공연장에 있는 것 같은 현장감을 느낄 수 있어 팬들에게 잊지 못한 감동을 선사할 전망이다.

메가박스는 플레이브 앵콜콘 라이브뷰잉 관람객 전원을 대상으로 ‘홀로그램 빅 포토카드’와 ‘홀로그램 라이브뷰잉 티켓’을 특전으로 증정한다. 예매 오픈 및 특전 증정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메가박스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지난 5일 열린 이번 플레이브 오프라인 콘서트 선예매는 예매 오픈과 동시에 많은 팬들의 접속이 이어지며 전석 매진을 이끌었던 첫 번째 콘서트에 이어 식지 않은 열기를 보였다. 이어서 총 2회차 공연 전석을 10분 만에 매진시키며 강력한 티켓 파워와 화제성을 입증했다.

플레이브는 앞선 콘서트 당시 뛰어난 기술력과 다채로운 선곡, 유쾌한 이벤트와 VCR 영상 등 버추얼 아이돌만이 선보일 수 있는 풍성하고 재미있는 공연으로 호평을 받은 바 있다. 이번 앵콜콘에서는 기존 세트리스트에 없던 무대들을 새롭게 추가해 더욱 완성도 높은 공연을 선보일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메가박스 관계자는 “플레이브의 공연을 메가박스와 함께하게 되어 기쁘다. 매번 K-POP의 새로운 역사를 쓰고 있는 플레이브의 앵콜 콘서트를 전국의 많은 플리(플레이브 팬덤)분들이 메가박스와 함께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플레이브는 지난달 20일 발매한 새 디지털 싱글 'Pump Up The Volume!'이 21일 오전 0시 기준 기준 국내 최대 음원 플랫폼 멜론의 ‘핫 100’과 ‘톱 100’ 차트 모두 1위에 올라 2024년 멜론 ‘톱 100’ 차트 1위에 오른 최초의 남자 아이돌 그룹으로 등극했으며, 지난달 31일 MBC ‘쇼!음악중심’에서 1위를 차지하며 뜨거운 인기를 증명하고 있다.

이에 앞서 지난 2월 발매한 ‘아스테룸 : 134-1(ASTERUM : 134-1)’을 통해 버추얼 아이돌 그룹 최초로 지상파 음악방송 1위에 등극하며 주목받았으며, 발매한 음원들의 누적 스트리밍이 10억을 달성하며 멜론의 전당 ‘빌리언스 클럽’에 역대 최단 기록으로 이름을 올렸다. 전례에 없는 속도로 흥행가도를 질주하며 새로운 유형의 아이돌이라는 점을 넘어 K팝 씬에 새로운 역사를 써 내려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