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제약 디몰, 건강식 브랜드 그리팅과 프로모션 진행

아일로, 락토바이브, 엑스텐드 10만 원 이상 구매 시 그리팅 프로틴업 6일치 증정

2024-09-24     이용 기자

매일일보 = 이용 기자  |  동아제약은 공식 브랜드몰 ‘디몰(:Dmall)’에서 건강식 브랜드 그리팅과 함께하는 프로모션을 10월 6일까지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추석 연휴 동안 기름진 음식과 술로 인해 ‘급찐살’(급하게 찐 살) 관리가 필요한 고객들을 위한 증정 및 할인 혜택을 준비했다.

아일로, 락토바이브, 엑스텐드 제품을 총 10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4만8000원 상당의 그리팅 프로틴업 6일치 식단을 제공한다.

아일로 카무트 브랜드 밀 함유 효소를 1박스 당 최대 1만원 대로 구매할 수 있는 런칭 특가도 진행된다. 아일로 카무트 브랜드 밀 함유 효소는 한국인의 식습관을 고려한 효소 함량으로 설계한 제품으로, 탄수화물, 단백질, 지방을 모두 분해하는 특징이 있다.

디몰 회원 대상 체험단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벤트 페이지에서 참여가 가능하며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아일로 카무트 브랜드 밀 함유 효소 30일 분을 무료로 제공한다.

베스트 포토 리뷰어 10명을 선정해 오쏘몰 바이탈 F 7일분을 증정한다. 런칭 기념으로 10명 중 베스트 3명을 선정해 헤라 센슈얼 누드 글로스를 증정하는 파격적인 혜택도 준비했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락토바이브와 엑스텐드는 최대 4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락토바이브는 고열량, 고지방 음식을 과하게 섭취해 무너진 장 환경을 개선하는 데 도움이 된다.

엑스텐드의 주 성분인 BCAA는 필수 아미노산 9종 중 근육 합성 및 손실 방지에 효과적인 로이신, 발린, 이소로이신의 3종 조합으로, 운동 전후 부스팅 효과를 기대하는 사람들에게 추천할 만하다.

디몰 구매 고객 한정으로 4만 원 이상 구매 시, 1만 원 추가 할인 혜택도 준비했다.동아제약 관계자는 “연휴 이후 무거워진 몸을 가볍게 관리하면서 양질의 영양소를 함께 챙기는 것도 중요하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