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일게이트, ‘로드나인’ 캐릭터 서버 이전 사전 등록 진행

다음달 2일까지 서버 이전 사전 등록… 10월 2일부터 서버 이전 출시 100일 기념 풍성한 보상 제공하는 스페셜 이벤트 진행

2025-09-25     김성지 기자
사진=스마일게이트

매일일보 = 김성지 기자  |  스마일게이트는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로드나인’의 첫 번째 캐릭터 서버 이전을 위한 사전 등록을 실시한다고 25일 밝혔다. 

서버 이전에 앞서 진행되는 사전 등록은 다음달 2일까지 진행된다. 사전 등록을 원하는 이용자는 게임 내 상점에서 ‘서버 이전권’을 구매 후 진행 가능하다. ‘서버 이전권’은 무기 마스터리 레벨 55 이상 달성한 캐릭터로 서버당 2회 구매할 수 있다. 이번 서버 이전은 같은 월드 내에서만 진행할 수 있으며, 오는 10월 2일 점검 이후부터 사흘간 진행될 예정이다. 한편, 스마일게이트는 오는 10월 로드나인 출시 100일을 기념하고 이용자들의 뜨거운 관심에 보답하고자 풍성한 보상을 제공하는 100일 기념 스페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100일 기념 이벤트는 게임의 기존 이용자 및 신규 이용자 모두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 및 미션으로 이용자들에게 새로운 즐거움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이벤트 관련 상세 내용은 추후 공개될 예정이다. 로드나인은 지난 7월 론칭 이후 고퀄리티 비주얼과 함께 극강의 육성 자유도를 제공하는 혁신적인 전투를 통해 다양한 성장의 재미를 갖췄다. 또한, PC 및 모바일 등 크로스 플랫폼으로 인기리에 서비스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