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기요, 역대급 할인 행사 ‘요마트 물가안정 프로젝트’ 진행
10월 한 달간 첫 주문 고객 대상 5000원 할인…카카오 결제 시 최대 7000원 할인
2025-10-07 오시내 기자
매일일보 = 오시내 기자 | 배달앱 요기요는 장바구니 비용을 절감해 주는 ‘요마트 물가안정 프로젝트’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요마트 물가안정 프로젝트는 이달 31일까지 진행되며, 카카오페이 주문 시 최대 7000원 할인 제공 등 다양한 고객 혜택을 제공한다. 요기요는 프로모션을 통해 10월 한달 간 요마트 이용 고객에게 역대급 할인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특히, 다가온 김장철에 김치 수요가 높아짐에 따라, 김치류는 최대 19%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그 밖에도 휴지, 세제 등을 비롯한 생활용품은 최대 50%까지 높은 할인율을 선보인다. 전 연령의 고객에게 사랑받는 제품에 대해서는 N+1 행사를 전개한다. 한 끼 식사로 인기가 많은 국‧탕류부터 가을 대표 간식으로 자주 찾는 호떡 및 피자, 치킨, 순대 등은 1+1, 2+1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또한, 아이스크림이나 라면 등 베스트셀러 제품 등은 구매 개수가 늘어날수록 할인 혜택이 커진다. 한 달 동안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일별, 주별에 따라 할인 품목을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요기요는 추가적인 할인 혜택을 위해 요마트 2만원 이상 첫 주문 시 5000원 할인 쿠폰을 증정하며, 주문 금액 별 할인 쿠폰도 함께 제공한다. 품목별 할인 혜택과 중복 사용이 가능해 더욱 저렴한 물품 구매가 가능하다. 요기요 관계자는 “미식의 계절 가을에 맞게 다양한 먹거리를 합리적으로 즐기실 수 있는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10월 한 달 동안 카카오페이로 주문하는 고객님들에게 폭넓은 할인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며, 앞으로도 다양한 제휴 프로모션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전했다. 한편, 요마트는 지난 2022년 5월 전국 즉시 장보기 서비스를 선보이며 전국의 GS더프레시를 소규모 물류 거점 센터로 활용해 오프라인 매장에서 판매하는 엄선된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주문할 수 있도록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