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앤쇼핑, 홍석천‧이원일의 ‘천하일미’ 한우 언양식 불고기 론칭

10일 저녁 17시 42분 특별 생방송

2024-10-10     오시내 기자
홈앤쇼핑이

매일일보 = 오시내 기자  |  홈앤쇼핑은 셰프 홍석천과 이원일의 천하일미 브랜드 ‘한우 언양식불고기’를 론칭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제품은 가을철을 맞아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됐다. 100% 국내산 한우를 사용했고 두께 약 1.2mm로 얇게 슬라이스 돼 씹는 맛과 부드러운 식감이 특징이다. 이원일 셰프의 비법 양념이 전통적인 맛을 살렸고, 홍석천 셰프는 청양고추와 배, 양파 등의 재료를 사용해 달콤하면서도 매콤한 맛을 더했다. 또한 감칠맛을 더하기 위해 배, 사과, 매실청을 사용했고 보리어린잎 분말을 첨가해 특별한 풍미를 더했다.

제품은 약 20cm 빅사이즈로 온 가족이 푸짐하게 즐길 수 있도록 육즙이 풍부하고 고소한 맛을 살렸다. 간편하게 조리할 수 있는 제품으로 바쁜 일상 속에서도 쉽게 요리할 수 있다. 천하일미 브랜드는 전통의 한식 맛을 현대적으로 해석해서 고객들에게 친숙한 방식으로 선보이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홍석천과 이원일 셰프의 오랜 경험과 노하우를 담은 만큼, 집에서도 전문 셰프가 만든 고품질의 한식 불고기를 맛볼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10일 저녁 17시 42분 특별 생방송 중 구매 시 전 고객에게 사은품 1팩을 추가로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해, 총 13팩을 받아볼 수 있다.

홈앤쇼핑 관계자는“쌀쌀해지는 가을철, 온가족이 함께 즐기는 특별한 만찬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