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우, 데뷔 1주년 이벤트 속 '보이프렌드' 모먼트

두 번째 EP 정체성 담은 팝업스토어 더현대 서울서 진행 신보 '보이브렌드 스포+컬래버 컬렉션 등 볼거리 다양 EP 앨범 '보이브렌드' 11월 21일 발

2024-10-11     강연우 기자
데뷔

그룹 파우(POW: 요치, 현빈, 정빈, 동연, 홍)가 특별한 데뷔 1주년을 맞이했다.

오늘(11일) 파우가 데뷔 1주년을 맞이한 가운데, 지난 10일부터 서울 여의도 더현대 서울 B2F 하이츠 익스체인지에서 이를 기념하기 위한 팝업스토어 '파우 숍 위드 하이츠'(POW SHOP with HEIGHTS)가 진행되고 있다.

이번 팝업스토어를 통해 파우의 캡 컬렉션과 슬로건 굿즈는 물론, 두 번째 EP 앨범 '보이프렌드'(Boyfriend)의 수록곡을 BGM(배경음악)으로도 미리 만나볼 수 있어 오픈 첫날부터 뜨거운 관심이 쏟아졌다. 팀 컬러가 청춘과 영 에너지인 만큼, 팝업스토어 역시 트렌디함으로 무장, 팬을 비롯해 일반 대중의 발길 역시 이어졌다.

특히 팝업스토어 현장 곳곳에 자리 잡고 있는 파우의 지난 1년간 발자취와 친필 메시지는 팬들에게 더욱 큰 행복감을 안겼다. 멤버들은 일명 '남자친구 짤'과 함께 그간의 추억을 공개했고, 오는 21일 팬들 곁으로 돌아오는 5명의 '보이브렌드'를 기대케 했다.

이처럼 데뷔 1주년을 맞이한 파우는 핫한 루키 행보로 한 해를 꽉 채웠다. 파우는 국내를 비롯해 미국, 태국, 일본 등 글로벌 무대에 오르는가 하면, 설렘을 자아내는 음악과 함께 미국 현지에서 '신선한 뉴페이스'로 주목받았다. 여기에 '페이버릿'(Favorite), '밸런타인'(Valentine), '선셋'(Sunset) 등 음원은 태국, 미국, 일본, 이탈리아 등 국가에서 꾸준히 사랑받고 있으며, 스트리밍 추이 또한 상승 곡선을 그리고 있다.

파우가 지난 1년 동안 국내외를 넘나들며 유의미한 성과를 남긴 가운데, 이들은 10월 21일 오후 6시 두 번째 EP 앨범 '보이브렌드'(Boyfriend)를 발매한다. '보이프렌드'는 팝 스타 에이브릴 라빈(Avril Lavigne)의 '걸프렌드'(Girlfriend)를 리메이크한 곡으로, 파우의 감성이 더해져 발칙하고 강력한 고백이 기대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