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케이젠, 대한비만미용학회 추계학술대회서 엑소좀 스킨부스터 ‘오리지널 엑소브이’ 소개
최고함량 엑소좀 스킨부스터 오리지널 엑소브이 소개
매일일보 = 이용 기자 | 피케이젠이 ‘2024년 대한비만미용학회(KOAT) 추계학술대회’에서 자사 엑소좀 스킨부스터 ‘오리지널 엑소브이(EXO-V)’의 우수성을 알렸다고 14일 밝혔다.
지난 13일 서울 강남구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린 KOAT 추계학술대회는 피부미용 및 비만 관련 분야에서의 최신 기술과 동향을 소개하고 관련 전문가들간의 교류를 촉진하기 위한 행사다.
행사에서는 전문가들의 강연과 임상현장의 노하우를 공유하는 시간이 진행됐다. 또 각종 항노화(안티에이징)시술과 비만 치료법은 물론 스킨부스터 등 다양한 피부미용시술들의 최신지견을 짚어보는 시간도 가졌다.
피케이젠은 혁신적인 바이오 메디컬 기술을 바탕으로 고순도·고농도 엑소좀 스킨부스터 ‘오리지널 엑소브이(EXO-V)’ 제품 라인업을 개발, 생산하고 있다. 엑소좀은 세포 간 정보 전달의 핵심 물질이다. 변형된 피부세포를 건강한 세포로 회복시켜 손상된 피부를 재생하고 회복하는 기능을 한다.
피케이젠은 이날 행사에서 별도 부스를 마련하고 4세대 엑소좀인 ‘오리지널 엑소브이(EXO-V)’ 5종을 소개했다. ‘오리지널 엑소브이(EXO-V)’는 줄기세포 배양액이 95% 함유된 프리미엄 엑소좀 스킨부스터로 고순도, 고효율 줄기세포 엑소좀 개발 기업 피케이젠이 자체 특허 기술로 개발한 제품이다. 현존하는 엑소좀 제품 중 함유량이 최고 수준으로 알려졌다.
오리지널 엑소브이(EXO-V)는 △프로페셔널 △리쥬스템 HGF △이노베이션 △4디멘션 △스칼프 등 총 5종이다.
지난 2020년 12월 대한피부과학연구소 항노화 효능 평가 시험 결과 오리지널 엑소브이 시술 시 4주(주 2회) 사용 후 눈가 주름 7.91% 감소, 수분함량 55.97% 상승, 수분함량 개선율 20.5% 증가, 멜라닌 6.94% 개선, 피부 치밀도 32.04% 상승하는 결과를 보였다.
한편, 피케이젠이 개발한 스킨부스터 오리지널 엑소브이(EXO-V)는 국내 유명 병의원 50여 곳에 입점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