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마트, 할로윈 테마 이벤트 진행…키덜트 시장 공략

충성 고객 및 매장 방문 고객에 다양한 선물 증정

2025-10-23     오시내 기자
팝마트가

매일일보 = 오시내 기자  |  아트 토이 전문 글로벌 기업 ‘팝마트’는 풍요의 계절 가을 및 할로윈 시즌을 맞아 키덜트 고객을 대상으로 온오프라인에서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팝마트를 좋아하는 충성 고객을 비롯해 매장을 직접 방문한 고객들에게 특별한 재미와 혜택을 주기 위해 마련했다. 팝마트는 최근 할로윈 테마로 발매한 인기 신상품 2종의 디자인을 활용해 특별한 선물을 준비, 프로모션을 통해 고객들에게 증정할 예정이다.
먼저 팝마트 상품을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 할로윈 파티 시리즈 판박이 스티커 세트를 선물로 증정한다. 스티커는 인기 캐릭터 ‘라부부’, ‘디무’, ‘몰리’로 제작되어 할로윈 파티 코스프레 등에 활용 가능하다. 발매 전부터 팝마트 팬들의 높은 관심을 보인 ‘디무 태양과의 포옹 블리스터’ 디자인으로 제작된 ‘핸드폰 거치대’와 ‘라지 핸드백’도 각 채널별 구매 조건에 따라 증정된다. 선물 증정 이벤트는 팝마트 오프라인 매장 및 온라인 채널에서 진행되며, 이벤트 기간은 채널별로 상이하다.
이와 함께 오는 29일부터 31일까지 매장 내에서 ‘몬스터를 찾아라’는 콘셉트 아래 특별 이벤트도 진행된다. 할로윈백을 들고 있는 스태프를 찾아 팝마트코리아 인스타그램 팔로우 인증 후 Trick과 Treat 중 하나를 선택하면 피규어와 판박이 스티커 등을 선물로 제공하는 이벤트다. SNS에서도 오는 28일부터 31일까지 댓글 프로모션과 팝마트 할로윈 스티커 꾸미기 챌린지 등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팝마트코리아 관계자는 “팝마트를 좋아하는 고객들에게 풍성한 선물을 증정, 특별한 추억과 경험을 드리고자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온오프라인을 통해 다양한 행사를 마련한 만큼 많은 고객들이 팝마트와 함께 10월의 추억을 만들어 가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