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의회 윤태길 의원, 제1회 하남아리랑 축제 축사 전해
윤태길 의원, 하남아리랑 축제에서 “참석한 모든 이들이 행복한 오늘이 되었으면 합니다”
2024-10-24 나헌영 기자
매일일보 = 나헌영 기자 | 경기도의회 보건복지위원회 윤태길 의원은 지난 22일, 하남시 장애인복지관에서 열린 제1회 하남아리랑 축제에서 축사를 통해 축제의 성공적인 개최와 지역사회의 화합을 축하했다.
하남아리랑 축제는 하남시 예술인들과 지역주민들이 함께 어우러져 흥겨운 문화를 즐기고 이웃 간의 정을 나누기 위해 마련된 행사로, 지역의 전통과 문화를 공유하는 뜻깊은 자리다.
윤태길 의원은 축사에서 “하남아리랑 축제는 우리 지역의 전통과 문화를 나누고, 시민들이 함께 어울릴 수 있는 소중한 자리입니다. 오늘 이 자리에 함께할 수 있어 매우 기쁘며, 밝고 행복한 여러분의 모습을 보니 큰 보람을 느낍니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이어 윤 의원은 "오늘의 행사는 많은 분들의 노력 덕분에 가능했습니다. 특히 심윤석 조직위원장님과 축제의 성공을 위해 후원해 주신 여러 단체들의 관심이 이 축제를 더욱 풍성하게 만들었습니다"라며 하남아리랑 축제를 준비한 이들에게 감사의 뜻을 전했다.
또한, 윤 의원은 하남시장애인복지관 4층 리모델링 공사에 경기도 특별조정교부금 3억 원을 확보해 지원한 점을 강조하며, "하남시민들이 함께 모여 웃음과 행복을 나눌 때 가장 큰 보람을 느끼며, 앞으로도 하남시민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라고 다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