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왕형 크리에이터 양성사업 ‘크리에이터 라이브쇼’ 참가자 모집

20년 경력 세일즈 스킬 전문가의 라이브커머스 노하우 공유 및 실습

2024-10-24     한철희 기자

매일일보 = 한철희 기자  |  의왕시 창업지원공간 유니콘로드는 의왕형 크리에이터 양성사업 2차 프로그램 ‘크리에이터 라이브쇼’ 참여자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시는 관내 기업과 소상공인, 시민들이 다양한 매체를 활용해 콘텐츠 제작 및 제품-서비스 홍보 역량을 키우는 ‘의왕형 크리에이터 양성사업’을 진행 중으로, 지난 9월 1차 프로그램을 성공리에 마쳤다.

2차 프로그램 ‘크리에이터 라이브쇼’는 창업기업 또는 소상공인의 제품을 간단한 영상 장비만으로 온라인에서 홈쇼핑처럼 판매할 수 있도록 하는 라이브커머스 전략 교육으로, 20년 경력의 현직 세일즈 스킬 전문강사의 강의와 현장 실습까지 이뤄진다.

크리에이터 라이브쇼는 11월 7일 오후 2시부터 의왕시 포일어울림센터 8층 스타트업지원센터 오픈세미나실에서 진행되며, 관내 창업기업과 소상공인, 그리고 라이브커머스에 관심 있는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김성제 의왕시장은 “크리에이터 라이브쇼는 창업기업과 소상공인이 쉽고 빠르게 고객을 만나고 제품을 판매할 수 있는 라이브커머스의 활용 노하우를 배울 수 있는 좋은 기회”라며, “앞으로도 시대를 이끌어갈 의왕형 크리에이터를 육성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자세한 사항은 기업일자리과 기업유치노사팀으로 문의하면 된다.

의왕=한철희 기자 tophch0204@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