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로베이스원 장하오, 글로벌 뷰티 브랜드 모델 발탁
그룹 제로베이스원(ZEROBASEONE) 멤버 장하오가 글로벌 선두 스킨케어 브랜드 모델로 발탁되며, 명실상부 '광고계 블루칩'으로 활약하고 있다.
올레이(OLAY)는 30일 장하오를 스킨·로션 광고 모델로 발탁했다고 밝혔다. 올레이는 글로벌 선두 스킨케어 브랜드로, 이번 장하오와의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젊은 소비자층에게 한발 더 가까이 다가가며 깊은 정서적 유대감을 형성할 전망이다.
젊은 세대의 귀감이 되고 있는 장하오는 재능이 뛰어나고, 음악과 완성도 높은 무대에 대한 열정으로 많은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또한 장하오는 자신의 분야에서 부단히 발전하고, 용감하게 꿈을 좇는 모습이 OLAY의 브랜드 이념과 일치하여 브랜드의 새로운 스킨·로션 광고 모델로 발탁되었다.
이로써 장하오는 최근 영국 헤어 브러쉬 브랜드, 태국 뷰티 브랜드, 중국 유명 퍼스널 케어 브랜드 등 글로벌 브랜드 광고 모델 자리를 연속해 꿰차며 대세 존재감을 떨치고 있다. 장하오는 앞서 중국 마담 피가로(Madame Figaro) 10월호 단독 커버를 장식하기도 했다.
한편, 장하오가 속한 제로베이스원은 지난 9월 서울을 거쳐 싱가포르, 방콕, 마닐라, 자카르타 등 첫 해외 투어 '2024 제로베이스원 더 퍼스트 투어 '타임리스 월드'(2024 ZEROBASEONE THE FIRST TOUR 'TIMELESS WORLD')를 성황리에 진행 중이다. 제로베이스원의 서사를 압축한 세트리스트와 압도적인 스케일 속에 글로벌 팬들의 폭발적 호응을 이끌고 있는 가운데 오는 11월 2일 마카오 공연을 이어간다.
뿐만 아니라 제로베이스원은 다양한 글로벌 브랜드 광고 모델 발탁, 유명 패션 매거진 커버 장식, 일본 TV 애니메이션 '포켓몬스터' 최신 오프닝 곡 가창 등 다방면에서 뜨거운 러브콜을 받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