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 챔피언' 오늘(6일) '걱정 말아요 그대' 테마 동시 생방송
이펙스, 컴백 무대 최초 공개 …케플러·트리플에스 비저너리 버전·퍼플키스 등 출연
'쇼! 챔피언'이 오늘(6일) 오후 5시 '걱정 말아요 그대'라는 주제로 MBC에브리원과 MBC M을 통해 동시 생방송 된다. 각자의 방식으로 2024년을 마무리하고 있는 케이팝(K-POP) 팬들을 위한 치유와 위로의 무대가 '쇼! 챔피언'에서 펼쳐진다.
먼저, 정규 2집으로 돌아온 이펙스(EPEX)의 컴백 무대가 최초 공개된다. 이펙스는 청춘이기에 맞이하는 '결핍'에 대해 풀어내며 청춘 3부작 정규앨범 시리즈를 이어간다. 선택에 대한 선명한 메시지를 담은 타이틀곡 '유니버스'(UNIVERSE)와 상실에 따른 성장을 노래하는 '잃어버린 것들에 대하여(Closer)' 무대로 청춘들에게 위로를 전하며 더욱 확고해진 이펙스의 음악색을 증명한다.
더욱 단단해진 육각형 그룹 케플러(Kep1er)가 7인조로 새롭게 돌아온다. 사랑을 찾아가는 탐험의 과정을 표현한 타이틀곡 '티피-탭'(TIPI-TAP) 무대를 통해 케플러(Kep1er)만의 당차고 유니크한 에너지를 보여준다. 또한 미지의 상대에게 빠져드는 신비로운 멜로디의 수록곡 '싱크-러브'(sync-love) 무대로 확장된 케플러의 음악적 스펙트럼을 느낄 수 있다.
최다 인원 걸그룹 프리플에스(tripleS)가 여덟 번째 유닛이자 댄스 유닛인 트리플에스 비저너리 버전(tripleS Visionary Vision)으로 컴백한다. 트리플에스 비저너리 버전은 파워풀한 칼각 퍼포먼스가 돋보이는 타이틀곡 '히트 더 플로어'(Hit the Floor) 무대로 편견을 부수고 증명해내겠다는 메시지를 전한다. 뿐만 아니라 춤을 통한 용기를 건네는 커플링 곡 '춤'(Choom) 무대를 선보이며 서로 다른 매력의 퍼포먼스를 자랑한다.
이펙스, 케플러, 트리플에스 비저너리 버전은 친구 같은 컴백 인터뷰 '나!왔어' 코너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신보에 관한 이야기를 나누며 글로벌 팬들의 궁금증을 해소해 줄 예정이다.
이어 퍼플키스(PURPLE KISS)가 한층 성숙해진 콘셉트의 컴백 무대를 펼친다. 자신만의 길을 향해 달려가자는 각오를 담은 타이틀곡 '온 마이 바이크'(ON MY BIKE) 무대를 통해 퍼플키스의 뚜렷한 정체성을 선보인다.
존재감을 드러내고 있는 대세 신인 세이 마이 네임(SAY MY NAME)의 후속곡 무대도 기다리고 있다. 발랄한 매력의 '골디락스 워터'(Goldilocks Water) 무대를 통해 희망과 용기를 전하며 타이틀곡과는 또 다른 매력을 확인할 수 있다.
이 외에도 다이몬(DXMON), 앰퍼샌드원(AMPERS&ONE)의 컴백 무대와 이젤(EJel)의 데뷔 무대, 82메이저(82MAJOR), 비웨이브(BEWAVE), 드림노트(DreamNote)의 무대까지 11월 6일 '쇼! 챔피언'에서 함께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