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원교육, ‘제 54회 서울 국제유아교육전·키즈페어’ 참가
14일부터 17일까지 코엑스(COEX)서 부스 운영
매일일보 = 김혜나 기자 | 장원교육은 오는 14일부터 17일까지 서울 삼성동 코엑스(COEX)에서 개최되는 ‘제 54회 서울국제유아교육전·키즈페어(유교전)’에 참가한다고 11일 밝혔다.
장원교육은 이번 54회 유교전에서 영유아 어린이들의 균형 있는 발달을 위해 누리과정과 연계한 영유아 교육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영유아 아이들의 눈높이에 맞춘 동요와 놀이를 접목한 교육 시스템을 소개하며, 아이의 성장발달에 필요한 학습 능력을 체계적으로 익힐 수 있도록 구성했다.
동요와 챈트로 재미있게 한글을 학습할 수 있는 유아 대상 한글 학습 프로그램 ‘척척 리듬한글’, 아이들의 흥미와 발달 과정을 고려해 인도할 수 있는 캐릭터 동화와 놀이 학습을 더한 한자 학습 프로그램 ‘천지한자’, 수학의 기초를 다질 수 있는 ‘아이별 맞춤수학’ 등 장원교육의 차별화된 학습 프로그램을 체험할 수 있으며 무료 상담을 받을 수 있다. 아이들의 어휘와 문법, 독해 학습을 통해 어휘력과 문해력을 높일 수 있는 ‘국어랑 독서랑’, 교육과정을 반영한 통합 책읽기 독서 프로그램 ‘책읽는 아이들’ 등 프로그램도 확인할 수 있다.
행사 기간 동안 장원교육 인스타그램에서 △장원교육 △장원 세계사·한국사 △장원 외국어 계정을 팔로우한 후 장원교육에 대한 응원과 격려의 댓글을 남기면 ‘콩나물 기르기 키트’ 선물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초등교과 어휘에 관심 있는 학부모들을 위한 ‘엄마의 문해력’ 부스 방문 이벤트도 실시한다. 초등 1학년부터 초등 6학년 전 과목 어휘 10문항을 풀면서 초등 교과 어휘의 난이도를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다. 점수에 따라 경품을 지급한다. 현장에서 입회를 완료하면 신청 과목에 따라 사은품을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