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원 웰스, 중고보상 프로모션 실시...아이스원 등 렌털료 최대 6개월 면제
2025-11-19 신승엽 기자
매일일보 = 신승엽 기자 | 교원 웰스는 오는 26일까지 실환경가전 신규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중고보상 프로모션을 시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교원 웰스의 정수기, 공기청정기, 비데 등을 신규 렌털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한다. 렌털 시 브랜드에 관계 없이 기존 사용하던 노후 제품을 반납하면 품목과 렌털 조건에 따라 최대 6개월 렌털료 면제 혜택을 제공한다. 보상 혜택은 월 렌털료에 따라 차등 지원된다. 중고보상을 통해 ‘아이스원 얼음정수기’를 신규로 렌털하면 6개월 렌털료 면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3년 약정 기준 약 40만원의 렌털료 절감 효과를 볼 수 있는 조건이다. 이외에도 ‘웰스 정수기 슈퍼쿨링 더뉴’ ‘웰스 비데 자동살균’ ‘에어가든 공기청정기’는 약정 조건에 따라 최대 4개월 렌털료가 면제된다. 기존 렌털 고객을 위한 1+1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현재 이용 중인 렌털 가전 외에 추가로 ‘웰스팜 플라워’, ‘통증부위케어기’, ‘매트리스’ 등을 이용하면 최대 2개월 렌털료 면제 혜택과 더불어 △활력홍삼 쏙 △웰스팜 라이브팩 Lite △스와브 차렵이불 등의 사은품을 증정한다. 이 프로모션은 렌털 기간이 12개월 이상 된 고객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교원 웰스 관계자는 “가격 부담 때문에 가전 교체를 미루고 있는 소비자들의 경제적인 부담을 줄이고자 이번 중고보상 프로모션을 마련했다”며 “합리적인 조건에 교원 웰스만의 미네랄이 풍부한 깨끗한 물과 바닥까지 쾌적하게 관리해 주는 공기청정 기술로 올겨울 가족들의 건강을 챙겨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