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투스북, 워드마스터 ‘하이스트’ 신간 출시
수능 고난도 영어 단어장
2025-11-28 김혜나 기자
매일일보 = 김혜나 기자 | 이투스에듀의 출판 브랜드 이투스북은 워드마스터 시리즈 가운데 수능 고난도 영단어장 ‘하이스트’를 출간했다고 28일 밝혔다.
워드마스터 하이스트는 고등 상위권 학생 대상의 영단어장이다. 최신 수능, 모평, 학평, EBS, 사관학교·경찰대 시험을 기반으로 빈출 및 중요도순 고난도 어휘 1500개를 선별해 50일 일정에 따라 체계적으로 암기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하이스트는 영단어의 대표 의미, 다의어, 유반의어 및 파생어, 관련 표현까지 함께 공부할 수 있도록 했다. 문맥에 따라 다르게 해석되는 영단어의 의미와 쓰임을 함께 학습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상위권을 목표하는 학생들의 어휘력을 확장시키고, 기출 예문을 통해 고난도 실전 독해 및 서술형 대비에 도움을 준다.
워드마스터만의 온오프 듀얼 영단어 학습 시스템인 △미니북 △워크북 △학습 앱을 제공한다. 표제어와 뜻, 유반의어 및 파생어, 듣기 QR코드가 수록된 ‘미니북’은 간편하게 들고 다니며 영단어를 암기할 수 있다. ‘워크북’과 ‘학습 앱’은 단어와 예문 테스트가 가능해 다회독 학습에 용이하다.
워드마스터 고등시리즈는 내신·수능 대비 영단어장 △고등 BASIC △고등 어원 △고등 숙어 △고등 COMPLETE △수능 2000 △EBS 파이널 1200 △하이스트 총 7종으로 구성됐다. 마스터 시리즈는 최근 누적 판매 1000만권(초중고 마스터 시리즈 전 종 누적 판매량 합산 기준)을 돌파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