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신여대, 아모레퍼시픽 본사 탐방·현직자 멘토링
재학생·졸업생 대상 취업 준비에 필수적인 로드맵과 직무 노하우 공유
2025-12-01 최한결 기자
매일일보 = 최한결 기자 | 성신여자대학교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가 지난 28일 재학생과 졸업생들의 취업 역량을 강화하기 위한 선호 직무 기업탐방 아모레퍼시픽 본사 방문 현직자 직무 멘토링 프로그램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고 1일 밝혔다.
이번 프로그램은 성신여대 졸업생 특화 프로그램과 아모레퍼시픽의 사회공헌 활동이 결합된 형태로 진행돼 기획 단계부터 운영까지 성신여대 졸업생과 재학생의 니즈를 반영하여 참가자들로부터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이 프로그램은 아모레퍼시픽의 본사 오피스 투어와 취업 특강을 시작으로 △사업기획 △마케팅 △ESG 등 총 7개 직무 분야에서 현직자들의 생생한 경험을 들을 수 있는 멘토링 세션으로 진행됐다.
참가자들은 현직자들로부터 △각 직무의 구체적인 업무 내용 △취업 준비 로드맵 △성공적인 직무 수행을 위한 노하우를 직접 배우는 기회를 가졌다.
마지막 세션에서는 질의응답과 네트워킹 시간이 마련돼 재학생과 졸업생들이 현직자들과 활발히 소통하며 취업 준비에 필요한 실질적인 정보를 얻는 계기가 되었다.
아모레퍼시픽은 사회공헌의 일환으로 더 나은 사회와 환경을 만들기 위한 다양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으며 이번 프로그램 역시 현직자들의 경험을 나누는 멘토링 방식으로 진행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