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희용 의원, 국민의힘 고령군·성주군·칠곡군 당원 연수 개최
정 의원, “지역발전, 대한민국 미래 위해 당원분들과 원팀 될 것…지방소멸과 기후 위기 대응, 국가 경쟁력 강화 등을 위한 입법·정책적 활동에도 최선 다할 것”
2025-12-02 이정수 기자
매일일보 = 이정수 기자 | 국민의힘 정희용 의원(경북 고령군․성주군․칠곡군)은 지난달 30일 ‘국민의힘 고령군․성주군․칠곡군 당원 연수’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당원 연수는 윤석열 정부 전반기 국정운영 성과와 집권 여당인 국민의힘의 가치를 공유하고 당원의 역량과 결속력을 증진시키기 위해 마련됐다. 이날 당원 연수에서는 정희용 의원의 주요 의정활동 및 지역 현안 관련 공모사업 선정과 예산 확보 성과에 대한 보고와 함께, 국민의힘 원내대표 비서실장으로서의 활동과 국회 농림축산식품해양수산위원회 여당 간사로서의 활약, 주요 정치 현안에 대한 설명 순으로 이어졌다. 또한, 고령군․성주군․칠곡군 당원협의회의 발전 방향도 함께 논의됐다. 정희용 의원은 “오늘 당원 연수는 국민의힘의 비전을 공유하여 당원의 결속력을 다지기 위해 마련된 자리”라면서, “앞으로도 고령군․성주군․칠곡군의 발전, 대한민국의 미래를 위해 당원분들과 원팀이 되어 함께 하겠다”고 말했다. 이어 정 의원은 “주민분들과 끊임없이 소통하면서 지역 현안 해결은 물론, 지방소멸과 기후 위기 대응, 국가 경쟁력 강화 등을 위한 입법․정책적 활동에도 최선을 다하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이번 행사에는 정희용 국회의원을 비롯해 국민의힘 고령군․성주군․칠곡군 선출직 의원, 당원협의회 운영위원 및 상설지회장 등 주요 당직자들이 참석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