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영證, 중개형 ISA 고객 대상 이벤트

밸류업 ETF 증정·프라이빗 문화행사 절세전략 등 ISA 효과 강화 전략 제공

2025-12-02     이재형 기자

매일일보 = 이재형 기자  |  신영증권은 내년 1월까지 중개형 ISA(개인종합자산관리계좌) 이벤트 ‘Better Way, 신영 ISA’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가치투자와 고객과의 동행을 우선시하는 신영증권의 철학을 담아 기획됐다. 이벤트 기간 내 순 입금액 100만원 이상 2000만원 미만 고객 중 100명을 추첨하여 가치투자 실천과 세액 공제에 참고할 수 있는 도서를 증정한다. 순 입금액 2000만원 이상 고객에게는 신영증권에서 선정한 ‘밸류업 ETF’ 종목 중 한 종목을 랜덤으로 3주 증정한다. 가족 계좌 합산 순 입금액 1억원 이상 고객에게는 단독 전시 투어, 신영컬처클래스 등 신영증권만의 프라이빗 문화 행사에 초청한다. ISA는 국민의 종합적 자산관리를 통한 재산 형성을 지원하기 위해 2016년 도입된 제도이다. 예금, 펀드, 주식 등 다양한 상품을 하나의 계좌에서 통합하여 관리할 수 있을 뿐 아니라 일정 기간 경과 후 세제 혜택 또한 누릴 수 있다. 임동욱 신영증권 WM사업본부장은 “ISA는 본인에게 맞는 절세와 투자전략을 세우고 꾸준히 실천하는 게 효과를 가장 크게 키울 수 있는 방법”이라며 “신영 ISA는 투자니즈별 포트폴리오는 물론 세대별 절세 한도를 스마트하게 활용할 수 있도록 돕고, 체계적 점검 과정을 통해 수정 보완하는 방식으로 운영되어 장기적 관점에서 좋은 선택이 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