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오정경찰, 상반기 성과분석 및 향후계획 보고회

단순한 부서 성과발표 방식이 아닌, 주민눈높이에 초점 맞춘 심도 있는 논의

2015-07-23     한부춘 기자
[매일일보 한부춘 기자] 부천오정경찰서(서장 오성환)는 23일 경찰서 3층 작은마루에서 경찰서장을 주재로 각 과, 계·팀장, 지·파출소장, 각 부서 성과지표담당자 등 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14년 상반기 성과분석 및 향후계획 보고회”를 개최했다.이 날 보고회에서는 행복하고 안전한 오정구 치안을 확보하기 위해 각 부서별 치안고객만족도 및 체감안전도 향상대책을 서로 공유하고 상반기 추진성과 및 향후계획에 대해 발표하는 시간을 가졌다.특히 이번 성과보고회는 단순히 부서별 성과에 대해 발표하는 방식에서 벗어나 “어떻게 하면 조금이라도 더 주민들이 오정구 치안서비스에 만족할 것인지” 등 주민들의 눈높이에 초점을 맞춰 심도 있게 논의 됐다.오성환 서장은 “주민들의 눈높이에 맞춰 공감 받을 수 있는 치안활동을 전개해나가는 것이 중요하다”며 “사소한 이야기라도 그들의 이야기를 진심으로 들어주고 이해해 줄 수 있는 따뜻한 오정경찰이 돼야 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아울러 이 자리에 참석한 직원들은 오정서 전 직원이 화합하여 잘된 부분은 더욱 발전시키고 미흡한 부분은 보완하여 주민들이 만족할 수 있는 치안서비스를 제공하겠다며 한뜻을 모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