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환경공단 제7회 맑고 푸른 환경사진공모전 개최
인천AG관람하고 예쁜환경 사진도 찍으세요
2015-08-21 이춘만 기자
[매일일보 이춘만 기자] 인천환경공단은 오는 25일부터 10월 5일까지 인천시민과 학생을 대상으로“제7회 맑고 푸른 환경사진 공모전”을 연다고 21일 밝혔다.작품주제는 인천지역의 하늘․땅․바다 등을 소재로 한 자연환경, 환경오염, 생활환경과 관련된 환경사랑을 고취시킬 수 내용이면 된다.특히 이번에는 인천아시아게임의 성공개최를 위해 인천아시아게임의 친 환경적인 모습을 잘 표현한 주제도 함께 포함했다.참가 부문은 일반부․학생부․휴대폰부로 구분되고 1인당 최대 3점까지 응모할 수 있으며, 휴대폰부문은 별도 3점의 출품이 가능하다.출품작들은 사진 관련학과교수, 환경관련단체 등 각 분야의 전문가들이 공정한 심사를 통해 10월 17일 발표할 예정이다.입상자들에게는 인천시장상, 인천시의회 의장상, 인천시교육감상, 공단 이사장상을 수여하고 소정의 저작재산권료를 협의 후 지급한다.접수는 공모전 홈페이지(//www.photo.eco-i.or.kr)를 통해 받는다.
자세한 사항은 공단 홈페이지 내 공지사항을 참조하거나 전화(032-899-0199)로 문의하면 된다.
인천시 산하 환경전문공기업인 인천환경공단은 지난 2008년부터 시민들의 환경보전의식을 높이기 위한 환경사진공모전을 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