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카드-대교 제휴, ‘에듀아이업 삼성카드’ 출시
‘대교 에듀아이업 삼성카드’를 이용하면 평소에 자주 이용하는 ‘생활 밀착형 가맹점’에서 5%의 높은 포인트를 적립 받고, 적립된 포인트로 대교 교육상품을 구매하거나 눈높이 등 방문학습 이용시 월 최대 3만원, 연간 최대 36만원을 절감할 수 있다.
5%의 적립률이 적용되는 생활밀착형가맹점은 ▲이마트, 홈플러스 등 주요 할인점 ▲유치원, 어린이집, 학원 등 교육 서비스 가맹점 ▲인터파크 도서, YES 24, 알라딘 등 인터넷 서점 ▲베이커리 및 아이스크림 전문점이며, 대교 교육상품을 구매하거나 눈높이 등 방문학습 이용시에도 이용금액의 5%를 포인트로 적립받을 수 있다.
또한 대교 교육 상품 결제시 2~3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이 상시 제공되며, 에버랜드, 롯데월드 등 주요 놀이공원에서 자유이용권 최대 50% 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이 밖에 영화할인, 차량정비 등 다양한 부가서비스도 제공된다. 삼성카드 홈페이지 CGV 극장에서 1,500원 현장할인이 되고 전국 스피드메이트, 애니카랜드 등에서 엔진오일 교환시 1만 5천원 할인·차량 무료점검서비스 등도 제공된다. 이 카드는 삼성카드 홈페이지, ARS, 대교 홈페이지등을 통해 신청 가능하다. 연회비는 국내 8,000원, 해외겸용 10,000원이다.
삼성카드는 “에듀아이업 삼성카드를 통해 우리 나라 부모들의 가장 큰 고민거리인 교육비 걱정을 조금이나마 덜어 줄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고객에게 실질적인 혜택이 돌아갈 수 있는 상품 서비스 개발에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파이낸셜 투데이=매일일보 자매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