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토비코, 박지성 '캡틴박김치멀티쎄븐' 신제품 선보여
2011-04-07 송병승 기자
[매일일보] (주)토비코의 김상훈대표는 지난 12월에 출시한 박지성김치유산균이 신학기를 맞이해서 박지성선수의 캐릭터가 들어간 박지성 “캡틴박김치멀티7”를 4월에 새롭게 선보일 예정이라고 전했다.
박지성의 캡틴박김치멀티7의 김치유산균은 최적 효능의 김치유산균을 배양하기 위하여 국내에서 토비코만이 보유한 특허 기술인 배추로 제조한 식물성배지를 특별히 고안한 발효기를 통하여 유산균을 대량 배양한 다음 특수 코팅을 하고 동결건조를 하여 김치유산균 원말을 생산한다.캡틴박김치멀티7은 식물성 유산균이 함유되어 있어 장 내에서 발효를 하게되어 장의 변화를 가장 빨리 느낄 수 있고 김치를 직접 먹기 싫어하는 아이들이나 학생, 장이 좋지않아 반복적인 설사, 변비를 하시는 분, 배에 자주가스가 차는 사람에게는 더더욱 좋은 효과를 볼 수 있다.또한 요즘 건강식품 트렌드에 맞춰 無합성감미료, 無합성착향료, 無착색료이며, 천연감미료를 사용하였고 과일맛은 과일과즙액기스분말를 사용했다.이번 박지성 캡틴박김치멀티7은 영국 맨체스터유나이티드 박지성 선수의 퍼블리시티권에 대한 5년간 국내외 독점권을 가지고 있는 주식회사 스타라이센싱에 의해서 주도적으로 이루어졌으며 국내 외 퍼블릭시티권을 활용한 캐릭터 및 브랜드 등에 대한 라이센싱을 통하여 선수들의 권익을 보호하는 가운데 무한한 수익창출과 함께 새로운 시장 개척을 함으로써 일자리 창출에도 도움이 될 것이다.
스타라이센싱의 대표이사 권태형 변호사는 특히나 '박지성의 캡틴박김치멀티7'은 어린이와 성인층에 이르기까지 온 가족이 함께하는 건강식품으로 국내에 자리매김을 할것이며 세계속의 상품으로 키워나갈 계획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