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은행, 경리·회계프로그램 'sERP 이용' 이벤트
7월10일까지 두차례 나눠 '선물 푸짐'
2016-03-10 박동욱 기자
[매일일보]BNK금융그룹 경남은행은 경리·회계프로그램인 'sERP' 이용 활성화를 위해 ‘sERP 후(後)후(厚)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0일 밝혔다.
sERP는 금융ㆍ경영ㆍ회계ㆍ영업ㆍ재고관리 등을 한번에 파악하고 처리할 수 있는 경영관리시스템이다.
특히 전 은행계좌 입출금 통합조회를 비롯해 법인(기업)카드 실시간 조회와 회계반영 그리고 금융데이터 자동회계처리 등 통합금융관리가 가능하다.
1ㆍ2차로 나눠 진행하는 이번 이벤트는 sERP 가입 후 미사용 중인 고객과 신규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한다.
1차로 10일부터 오는 5월10일까지 sERP 이용 후기를 남긴 고객 가운데 베스트후기왕 1명과 우수후기왕 10명을 선정해 커피머신 드롱기 EC-270과 문화상품권 1만원권을 준다.
이어 2차로 5월11일부터 7월10일까지 같은 방법으로 베스트후기왕 1명과 우수후기왕 10명을 선정해 같은 사은품을 전달한다.
여기에다가 다음달말까지는 eERP를 이용하는 모든 고객들에게 커피교환권을 보내준다.
sERP 이용후기는 경남은행 홈페이지(www.knbank.co.kr) 내 이벤트코너를 방문해 참여(접수)하면 된다.
하충수 스마트금융부장은 “sERP 활용사례를 후기로 남기고 푸짐한 경품을 받아가기를 바란다"면서 "중소기업 기업인과 경영회계 담당자들의 많은 참여를 기대한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