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예슬, 노래에 이어 숨겨진 댄스실력 드러내
한예슬의 뛰어난 노래실력은 주연을 맡았던 ‘용의주도 미스신’ 영화 OST도 직접 불렀을 정도로 널리 알려져 있다.
2007년 청룡 영화제 시상식에서도 직접 노래를 불렀을 뿐 아니라 작년에는 힙합듀오 마이티마우스의 미니앨범 수록곡 ‘연애특강’ 피처링에 참여해 산뜻한 한예슬표 보컬을 선보여 팬들에게 신선함을 선사하기도 했다.
이렇게 수준급 노래실력으로 팬들의 관심을 모았던 한예슬이 최근 댄스에 도전했다고 해서 화제다.
최근 몇몇 연예인들이 섹시한 춤에 몰두하는데 반해 한예슬은 그녀만의 매력을 한껏 살린 사랑스러운 댄스를 선보였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한예슬만의 매력이 흠뻑 넘쳐흐르는 댄스는 오는 2일 LG전자 휘센 에어컨 광고를 통해 공개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LG전자 휘센 에어컨 광고에서 한예슬은 ‘휘센 징글벨’에 맞춰 산뜻, 발랄한 일명 ‘펭귄댄스’를 선보인다.
펭귄댄스는 시원하고 깨끗한 남극과 같은 바람을 전해주고자 하는 휘센의 마음을 담아 펭귄의 걸음걸이를 본 딴것으로, 단순한 동작이 반복되는 안무여서 누구나 쉽게 따라 할 수 있다.
특히 펭귄댄스를 추면서도 상큼하고 신선한 미소가 끊이지 않는 한예슬의 표정연기는 보는 이에게 마치 남극에 있는 듯한 시원함을 선사한다.
또한 한예슬의 신나는 댄스와 함께 흘러나오는 ‘휘센 징글벨’은 휘센의 ‘9m 롱파워’와 ‘스피드 쿨샤워’ 기능을 더욱 재미있게 알리기 위해 제작된 테마송이다.
'9m 롱파워 바람'은 '상단 에어로봇 시스템'을 통해 높은 곳에서 바람이 나와 기존 에어컨보다 3배 이상 더 멀리 바람을 보내는 기능이다. 또한 ‘스피드 쿨 샤워’는 바람의 방향을 자유 자재로 조절해 좌우, 상단의 모든 바람을 사람에게 모아 빠르게 몸을 시원하게 해주는 유용한 기능이다.
이와 관련 LG전자 HAC(Home Appliance & Air Conditioning)마케팅팀 이기영 팀장은 “이제 곧 찾아올 무더위에 대비해 보는 것 만으로도 시원한 영상을 고객들에게 선보이고자 본 CF를 제작했다”며 “휘센의 ‘9m 롱파워’와 ‘스피드 쿨샤워’ 기능 등 맞춤형 기능을 이용하면 더욱 시원한 여름을 보낼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