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리데이비슨, 7월 한 달간 ‘스마트 섬머 프로모션’

2010-07-05     허영주 기자
[매일일보비즈] 할리데이비슨 최고 인기 모델들이 최상의 혜택과 만났다.

할리데이비슨 코리아(www.harley-korea.com, 대표 이계웅)는 7월 한 달간 합리적인 금융프로그램을 통해 할리데이비슨 베스트셀러 모델을 구매할 수 있는 ‘스마트 섬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스마트 섬머 프로모션’은 웅장하고 화려한 디자인, 그리고 편안한 승차감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할리데이비슨 베스트셀러 ▲울트라 클래식 일렉트라 글라이드(FLHTCU) ▲팻보이(FLSTF) 등 총 8종에 대해 최장 36개월 무이자 리스프로그램을 적용해주는 것이다.

무이자 리스프로그램을 이용하기 위해서는 구입하려는 차 값에 40%를 보증금으로 선납하고 60%에 해당하는 금액을 36개월에 걸쳐 나눠 지불하면 된다.

예를 들어 29,700,000원 상당의 2010년 식 팻보이(FLSTF)를 구입할 경우 차 값의 40%에 해당하는 금액을 보증금으로 지불 후 잔존 금액을 최장 36개월 동안 무이자 상환(한 달에 약 517,500원)하면 된다.

할리데이비슨 코리아는 스마트 프로모션에 해당되지 않는 기타 기종을 선택하는 고객들에게도 혜택을 제공한다. 즉, 기타 기종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차 값의 10%를 할리데이비슨 모터사이클 부품 및 라이딩 의류 구입시 사용할 수 있는 크레딧(Credit)을 돌려준다.

할리데이비슨 코리아 영업팀 총괄 강태우 부장은 “스마트 섬머 프로모션은 수 년간 최고의 인기를 누렸던 할리데이비슨 모델에 최상의 혜택을 결합한 구매 프로그램”이라며 “해당 프로모션을 통해 많은 예비 라이더들이 할리데이비슨과 함께 할 기회를 만들기 바란다”고 밝혔다.

프로모션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할리데이비슨 코리아 홈페이지 (www.harley-korea.com)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해당 프로모션의 혜택은 7월 중 차량 계약 및 출고가 완료될 경우에만 적용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