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브로드밴드, ‘서해안 관광 이용권‘ 증정 이벤트 시행
2011-07-05 허영주 기자
이번 이벤트는 서해안 살리기 프로젝트 일환으로 진행되며 SK브로드밴드 홈페이지 및 콜센터(국번 없이 106)를 통해 B set (초고속인터넷+전화 또는 초고속인터넷+ IPTV)에 가입한 고객 중 매일 선착순 106명에게 서해안 관광 자유이용권(4인 가족 기준) 을 제공한다.
자유이용권을 소지한 고객은 아산스파비스, 오키드타운 식물원, 그림이 있는 정원 등 3곳을 1년 중 고객이 원하는 시기에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아산스파비스는 4계절 100% 천연 온천의 워터파크이며, 태안 오키드타운 허브농장은 세계 최대 허브 농장으로 갯벌체험, 낚시, 염전체험 등을 즐길 수 있다. 홍성군에 위치한 ‘그림이 있는 정원’은 1300여 종의 수목들로 전경이 아름다운 국내 대표적인 수목원이다.
SK브로드밴드는 앞으로 콜센터(집전화/핸드폰, 국번 없이 106) 또는 홈페이지를 통한 신규가입을 활성화 하는 한편 새롭고 다양한 프로모션들을 전개해 고객에게 혁신적이고 편리한 최상의 가치를 제공해 간다는 계획이다.
이승훈 SK브로드밴드 영업본부장은 '이번 프로젝트 이벤트를 계기로 서해안 지역 경제 활성화를 돕는 동시에 고객에게 즐거운 경험을 제공하는 새로운 문화 마케팅을 전개해가겠다”고 말했다.